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현아 이던 러브 스토리 총정리 내복 속옷

by #§☆▒※‡@△◎№*&† 2021. 2. 15.
반응형

현아 이던

현아 이던 러브 스토리 총정리 내복 속옷 

요즘 눈이 가는 예쁜 연예인 커플이 있는데요^^ 바로 현아와 던 커플입니다. 처음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졌을 때만 해도 그냥 비호감이었는데.. 곧 헤어지겠지 했었더랬죠; 하지만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의 예상을 깨고 5년 넘게 열애 중입니다. 그것도 알콩달콩하게 말이죠.

우연히 SBS '아는 형님'에 출연한 현아와 던을 봤는데 서로를 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엄마 미소로 봤던 기억이ㅋㅋ 그리고 볼수록 던의 병약미에 빠져들더라고요ㅎ 왜 현아가 던을 먼저 좋아했는지 방송을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두 살 연하의 연상연하 커플, 현아와 던의 이야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던에게 반한 현아 

던이 연습생 때 현아 무대 하는 걸 도와준 적이 있는데 그때부터 현아는 던을 좋아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때 던은 현아에게 전혀 마음이 없었다고 합니다. 현아는 다른 남자들과는 다르게 유독 철벽을 치는 던의 모습에 관심이 갔다고 하네요. 현아는 던을 1년 반이나 짝사랑했다고 합니다.

예측을 빗나가는 던의 행동들이 현아에겐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해요. 던은 매일 같이 있는데도 현아의 전화번호를 묻지 않았고 함께 스케줄과 연습을 하는데도 항상 거리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현아는 던의 얼굴에서 자신이 보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에 대해 더 알고 싶고 궁금했다고 합니다. 

던은 아직 데뷔도 못한 연습생 입장이라 이미 스타인 현아가 자신을 좋아하리라곤 상상조차 못 했다고 합니다. 현아가 좋아하는 티를 많이 냈는데도 던은 정말 몰랐다고 하네요. 

현아는 던에게 주려고 선물을 사서 몇 달을 들고 다니다 던의 숙소를 지날 때 전해주려고 전화했지만 던은 바빠서 못 나간다고 했다네요ㅎ

처음에 던은 현아를 보고 그냥 신기했을 뿐 이성으로의 감정은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옆에서 지켜본 현아는 스타의 위치에서도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겸손한 멋진 선배였고 그런 모습에 마음이 조금씩 열리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친해지고 나서 고민상담을 하는데 말이 너무 잘 통하고 생각하는 것도 비슷해서 현아에 대한 마음에 확신이 더 생겼다고 해요.

 

현아의 고백 

술을 못하는 현아는 소주와 소주잔을 두고 사진을 찍어 던에게 보냅니다. 술 마신 다는 사실을 알린 거죠. 던은 사진을 받고 술을 사 옵니다. 각자 따로 있지만 같이 술 마시는 기분~

현아는 " 너를 좋아한 지가 좀 오래됐는데 네가 눈치채 주길 바랐어. 내가 먼저 고백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어서.. 근데 생각보다 눈치가 많이 없더라 그래서 용기 내서 이렇게 고백하는데 내가 기다려 줄게!"라고 고백합니다. 

던의 대답은  " 왜요? 지금 만나면 안 돼?"

너무 좋아서 현아는 발을 동동 굴렸다고 합니다. 너무 오래 기다렸기 때문이겠죠. 현아가 고백할 거라곤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던이지만 이미 자신도 현아를 좋아하는 맘이 커진 상태라 그녀를 더 기다리게 하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냥 만나고 싶었다고..

 

열애설과 큐브 퇴출 

2018년 8월 2일 현아와 던의 열애설이 터졌고 당시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친해서 생긴 단순 해프닝이라며 열애설을 바로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현아와 던은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인터뷰를 했죠.

현아는 SNS에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어요. 항상 응원해주고 지켜봐 주는 팬들 위해 늘 그렇듯 즐겁게 당당하게 무대 위에서 열심히 할래. 고맙고 사랑한단 말로 정말 부족하지만 더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당시 활동 중이던 트리플 H는 예정돼 있던 음악방송을 돌연 취소함은 물론 팬들의 반발을 우려해 던은 열애 인정 이후 펜타곤 행사에 불참했습니다. 현아 역시 예정되어 있던 행사에 불참했죠, 그녀는 SNS에 행사 취소의 아쉬움 맘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2018년 8월 22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던의 활동 중단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9월 13일에는 현아와 이던의 퇴출 결정을 전했죠.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다는 큐브는 더 이상 현아와 이던과의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었기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왜 열애설을 인정했나 

어쩔 수 없이 연애를 숨길수밖에 없었지만 (연습생이었던 던은 자칫하면 데뷔를 못할 수도 있기에)

열애설이 났을 때 이미 숨기고 연애한 것도 팬들에게 거짓말을 한 건데 열애설까지 부인하면 두 번 거짓말한 것이 되기에 차마 그렇게 할 수 없어 공개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마음이 예쁘네요^^

그 당시 열애설이 터지고 굉장히 낙천적인 성격의 던도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자신을 지탱해주는 팬들이 모두 돌아서고 모든 걸 잃은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죠. 대인기피증 증세까지 생길 정도였다고 하네요ㅜ

원래 SNS를 안 하던 던은 그 일 이후  팬들을 위해 SNS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솔직한 두 사람의 모습에 응원해주는 팬들도 많이 생겨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현아 이던 커플사진

현아는 자신은 괜찮았지만 이제 가수로 시작하는 단계에서 공개 연애로 먼저 알려진 던에게 말로 표현이 안될 만큼 너무 미안했다고 합니다.

 

사랑꾼 던

현아는 던을 '뽀뽀 귀신'이라고 하는데요. 던의 부모님도 스킨십이 워낙 많으시다고 하네요. 집안 내력인 거 같습니다

그리고 던은 해외 공연을 다녀온 현아를 위해 음식을 차려놓고 평소 현아가 갖고 싶어 하던 냉장고를 사서 안에 꽃과 목걸이, 손편지를 넣어뒀다고~~ 선물 받고 울어보긴 그때가 처음이었다고 현아는 말했습니다.

 

현아이던 내복 속옷 

연관 검색어로 뜨는 내복 속옷은 두 사람의 커플 사진이 화제를 모았기 때문인데요. 

현아 이던 내복
현아 이던 속옷

살짝 민망하긴 합니다ㅎ 아직까지 권태기 한번 없었다는 두 사람! 서로가 자기가 더 좋아한다고 난리인 이 커플ㅋㅋ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