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한예슬 남자친구 호스트 , 과거 재벌까지 풀스토리(feat.테디 원진)

by #§☆▒※‡@△◎№*&† 2022. 1. 18.
반응형

한예슬 남자 친구 호스트 , 과거 재벌 만남까지 풀스토리(feat. 테디 원진)

한예슬 남자 친구는 비스티 보이즈? 

유튜브 채널 '가세연'은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한예슬 남자 친구 정체 공개라는 자극적인 내용'을 방송했습니다. 그들은 한예슬 남자 친구를 두고 비스티 보이즈라고 주장했는데요. 비스티 보이즈는 청담동 호스트들의 이야기를 다룬 윤계상, 하정우 주연의 영화입니다.

 

 

한예슬 남자 친구는 누구?

한예슬은 지난 13일 본인의 SNS를 통해 남자 친구를 공개했는데요. 10세 연하의 연인 류성재는 연극배우로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운빨 로맨스' 등 연극 무대에 수차례 오른 적 있으나 2018년 10월 이후 연기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두 사람은 8개월째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한예슬의 럽스타그램을 보면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과 커플링을 착용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귀엽고 다정하고 러블리한 연하 남자 친구를 강아지라고 부른다고 하네요ㅋㅋ 함께 있으면 너무 행복하다고 강아지 예쁘게 잘 키워본다고 글을 남겼죠^^

가세연에서 말하는 한예슬의 전 남자 친구들 

2011년 8월 한예슬은 스파이 명월이라는 드라마를 찍다가 갑자기 해외도피를 해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드라마 제작현장이 너무 힘들다는 이유로 주연 여배우가 미국행 비행기에 오르며 드라마가 결방되는 초유의 사태였죠.;

한예슬 스파이명월

하지만 해외도피의 이면에는 한예슬의 재력가 남자 친구가 있었다고 하네요. '레이디경향'에서 기사가 나왔죠. 한예슬은 재력가 남자 친구와 결혼해 연예계를 은퇴할 생각이었다고 하네요.

2011년 초부터 한예슬의 열애설은 공공연히 흘러나왔으며 방송에서도 그녀는 "올해 목표는 결혼" 이라며 결혼을 하고 싶다는 말을 자주 했습니다. '스파이 명월' 관계자는 평소 한예슬이 남자 친구가 있음을 스스럼없이 밝혔고 드라마가 끝나면 결혼할 거라고 주위에도 말했다고 말했니다. 촬영장에서 남자 친구와 통화하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었고요.

 

한예슬의 남자 친구는 상당한 재력가로 그녀에게 4억 원가량의 페라리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한예슬이 살고 있던 주상복합 아파트의 인테리어도 그녀의 취향에 맞게 해 줬다고 하네요. 물론 소속사 측은 이를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재력가 남자 친구의 정체는 73년생 원진 디와이 홀딩스 대표이사 부회장입니다. 김용호 기자에 따르면 정말 멋있다고 하네요. 정용진 부회장의 친구라고 합니다.

 

한예슬은 그와 같이 미국으로 출발했다가 결혼이 물거품이 되면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당시 원진은 한예슬보다 더 유명한 여배우를 만나고 있었고 그것에 불안함을 느낀 그녀는 촬영장을 박차고 나갔다는 것이 김용호 기자의 주장입니다.

그다음 한예슬의 연애 상대는 테디였죠.

한예슬 테디

두 사람의 이별 이유를 김용호 기자는 테디가 제니를 만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테니와 제니는 17살 나이차가 나는데요... 결국 재벌도 잘 나가는 뮤지션도 만나다 까였던 한예슬은 자신이 키울만한 남자를 만나기로 했다는 것이 방송의 주장입니다. 바로 그 사람이 지금의 남자 친구 류성재입니다. 

 

 

남자 친구의 정체는 호스트?

방송에서는 류성재의 정체를 비스트 보이즈라고 주장합니다. 자신 있게 주장하는 이유는 한예슬이 남장 친구의 얼굴을 공개하면서 그에게 피해를 당했다는 피해자들의 제보가 속출하고 있다는 것이죠. 몇몇 언론들은 이미 취재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지켜보면 알겠네요.

한예슬 남자친구 호스트

김용호는 원진의 고상한 취향 맞춰주고 작곡가 테디의 기분 맞춰주기에 지친 한예슬이 자기도 돈이 있겠다 맘 편하게 만날 남자를 찾은 거라고 하네요. 과거가 뭐 중요하냐며 예쁜 사랑 하라는데 진심일까요?ㅋㅋ 한예슬은 45억 논현동 꼬마빌딩 성공투자 기사도 났었고 돈은 상당히 많이 모았다고 합니다. 부럽네요.

 

한예슬 반박 

한예슬은 해당 방송에 대해 자신의 SNS를 통해 바로 반박했는데요. 

"아니, 기자님... 너무 소설이잖아요 저랑 술 한잔 거하게 해야겠네요!" " 아니 그리고 왜 이런 일들은 항상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었을 때 일어나는 건지. 참 신기하다" 라며 해당 방송의 캡처 이미지와 함께 글을 올렸습니다.

한예슬 남친

그리고 22일 본인의 SNS에 "이런 날씨라면 주말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남자 친구와의 애정에는 전혀 문제없음을 우회적으로 보여주는 거 같네요.

자극적인 방송 내용으로 항상 말이 많은 '가세연'입니다. 해당 내용이 사실이라면 추 후 다른 언론사들의 기사도 나오겠죠. 한번 지켜보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