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전현무 이혜성 키 밉상 이유?

by #§☆▒※‡@△◎№*&† 2022. 1. 8.
반응형

1992년생인 이혜성은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입니다. 당시 아나운서 시험 경쟁률이 1200:1이었다고 합니다. 엄청난 경쟁을 뚫고 KBS에 들어온 이혜성은 현재 프리선언을 했죠. 지금은 아나운서보다 현무여친으로 더 유명한 그녀는 왜 밉상이 되었을까요?

 

전현무 이혜성

어린 시절 잠시 미국에서 생활한 적이 있는 이혜성은 중학교 때 본 토익 시험이 930점이었다고 합니다. 수능에선 세문제만 틀렸다고 밝혔죠. 모범생으로 공부를 잘했습니다. 그러니 서울대를 갔겠죠?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에 입사한 뒤 지방에서 2년 동안 근무를 했으며 서울로 복귀한 2018년부터 '연예가중계' '스포츠 9' '도전 골든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습니다. 

이혜성은 성형설이 돌기도 했지만 살만 뺐을 뿐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죠.

 

이혜성 키 부폰 

[ 이혜성 부폰 인터뷰 ]

2019년 7월 K리그 대 유벤투스 FC 경기 종료 후 유벤투스의 골키퍼 부폰과의 인터뷰입니다.

이혜성은 옆에 통역사가 있음에도 부폰에게 영어로 질문을 했는데요. 부폰은 이탈리아 사람이었는데 말이죠. 영어실력 뽐내기 인터뷰가 아녔냐며 부정적인 여론이 일자 이혜성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해명했습니다. 빠듯한 시간이 주어져 통역 단계를 한 번이라도 줄이고자 영어 인터뷰로 진행한 것이라고 말이죠.

 

부폰과 함께 있으니 이혜성의 작은 키가 더 부각되는데요. 163cm라고 나오는데 네티즌들은 150대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 이혜성 연차 부당수령 ]

KBS 연차 부당수령자에 이혜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당시 4년 차 아나운서였는데 말이죠. 휴가를 쓰고도 근무한 것처럼 기록해 연차보상수당을 받은 겁니다. 이로 인해 '견책' 징계를 받았죠. 이혜성이 누락한 금액은 70만 원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로 이혜성에겐 밉상 이미지가 더해졌죠.

결국 프리선언을 한 이혜성은 예능 '라디오스타'에 나와 극강의 여우짓을 합니다. 남자 친구인 전현무 이야기는 빠지지 않았죠. 누리꾼들은 "전현무 얘기 좀.. " " 직업이 전현무 애인?" "전현무 버프"라며 그만 좀 하라는 반응이었죠. 

최근 이혜성은 전현무의 개인 카드를 선물로 받아 결혼 임박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전현무와 이혜성은 결혼설이 돌고 있습니다. 한혜진과의 이별이유와 왜 결혼은 이혜성인지 관련 내용입니다.

전현무 이혜성 결혼하나? (feat.한혜진)

 

전현무 이혜성 결혼하나? (feat.한혜진)

'나 혼자 산다'에 전현무가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연애사가 다시 회자되고 있습니다.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난 한혜진과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공개연애를 하다 결별 후

tmi4yo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