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심마담 조성민, 최진실, 안재환 연결고리 (feat.타짜 정마담 실존인물)

by #§☆▒※‡@△◎№*&† 2022. 1. 18.
반응형

심마담은 텐프로 업소를 운영하며 정재계 유력 인사들에게 도박 장소 제공 및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로 여러 사건 때마다 조사를 받으며 언론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과연 미스터리한 그녀의 실체는 무엇일까요? 유튜브 Abbot Kinney BLVD #2의 리뷰입니다.

 

심마담- 영화 타짜 '정마담'의 실존인물 

명품 브랜드 대표로 강남에 룸살롱도 운영하는 심 씨는 톱스타와 친분이 두터워 연예계 마당발로 유명합니다. 연예계와 스포츠계 인사와도 폭넓은 인맥을 구축했으며 영화감독들하고도 친분이 두터워 영화 '타짜 1,2'의 경험 자문을 했다고 하네요. 정마담의 실존 인물입니다.

심마담
출처-유튜브 Abbot Kinney BLVD #2

인터넷 상에 돌고 있는 신상은 본명은 심미영, 술집 예명은 심민지, 술집 이름은: 추카추카(신사역 앙드레 김 의상실 여폐입니다. 

 

한때 심 씨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려고 했으나 스폰서 알선 논란을 우려 방향을 바꿔 2010년 패션가방 브랜드 리누이를 설립했습니다. 디스패치와도 가까워 심 씨는 스타들의 열애 소스를 던져주기도 하고 디스패치는 스타 파파라치를 가장한 리누이 가방 홍보를 해주기도 했습니다.

디스패치에 찍힌 리누이 가방
출처-유튜브 Abbot Kinney BLVD #2

리누이 브랜드 초창기 때부터 리누이 옆에서만 잠복하는 건지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찍힌 장근석, 현빈, 박하선 등 파파라치 사진이 리누이의 배경으로 찍혔습니다.

 

그 증거로 정소민과 이준의 2018년 새해 열애 뉴스도 정소민이 리누이 바네사 가방을 메고 리누이 입구에서 연출한 듯이 짜고 치는 파파라치 사진이 온라인에 뿌려졌습니다. 정소민은 열애설 이전부터 리누이 가방을 홍보하고 있던 연예인이었습니다.

 

심마담파 연예인은 디스패치에서도 보호를 해준다고 하는데 고위층 손님에게 덮어야 할 사건이 생기면 자극적인 연예인 마약 도박 열애 사건으로 이슈를 돌리곤 했습니다. 똘똘한 심마담도 연예인을 도구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심마담 조성민 그리고 최진실 

심 씨가 대중에게 가장 크게 알려진 것은 바로 조성민의 불륜사건 때문입니다. 최진실과 조성민의 이혼의 원인으로 지목되었던 심 씨,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지만 결국 조성민은 최진실과 이혼 후 심 씨와 재혼했습니다. 

최진실과 조성민 관련 기사
출처-유튜브 Abbot Kinney BLVD #2

최진실은 조성민과 심 씨가 이메일을 주고받으며 '여보야'라는 표현을 쓴 점, 조성민의 사무실이 심 씨 집 근처인 점 등을 들어 두 사람의 관계가 깊다고 주장했었습니다. 

 

조성민은 언론에 해명하길 술집서 장난 삼아 부른 호칭이었다고 했습니다. 당시 심 씨를 취재하던 한 스포츠지 기자에 의하면 심 씨는 강남에서 주점을 운영 중이며 40억 원 정도의 재산을 소유한 미모의 재력가라고 소개했습니다.  '조성민 홀린' 심마담 미스터리 추적이라는 기사 보도도 있었네요.

 

조성민과 심 씨의 비밀스러운 관계는 회계직원의 폭로에 의해 밝혀졌는데요. 두 사람은 예식을 생략하고 2005년 혼인신고만 한 뒤 서울 강남에 위치한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살림을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조성민이 업소에 처음 가게 된 이유는 최진영이 그 가게 단골이었기 때문인데 조성민이 사업을 시작하자 접대할 곳을 소개해준다고 같이 방문했다가 심 마담과 조성민이 눈이 맞아 버린 것입니다.

 

심 씨는 조성민의 집안이 좋은 줄 알았으나 개털이라 먹여 살리게 되었는데 한화 선수 시절에는 기죽지 말라며 운전기사까지 붙여줬다고 합니다. 심 씨는 조성민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했으나 야구만 했던 조성민은 하는 일마다 말아먹었습니다.

 

머리가 좋은 심마담은 더 이상의 출혈은 안 된다고 판단, 2012년 조성민을 내쫓아 버렸다고 합니다. 조성민은 심마담과의 불륜으로 전처도 잃고 심마담에겐 버려져 우울증에 시달리다가 2013년 사귀던 여자 친구 집에서 스스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여기서 정말 무서운 점은 당시 심마담은 하와이에서 송년 불꽃놀이를 즐기며 카운트다운 중이었고 자신의 SNS에 불꽃놀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때까지 조성민과 심 씨는 별거 중이었지만 법적으로는 혼인관계를 유지한 상태였습니다.

 

심마담 안재한 연결고리

심 씨는 2008년 프로야구 선수 도박 사건 때 언론에 또 등장했습니다. 속칭 바둑이 등의 도박 장소 제공 및 10% 선 이자를 떼고 도박자금을 제공하거나 사채를 알선한 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나 단순 벌금형을 선고받고 풀려났습니다.

 

도박의 경우 도박을 한 사람보다 장소제공자의 형량이 더 높은 통례를 깬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심 씨는 고 안재환에게 2억 원의 사채를 준 사채업자 원 모 씨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심마담 안재환 최진실 조성민 관계도
출처-유튜브 Abbot Kinney BLVD #2

언론 보도에 따르면 원 씨는 심 씨가 운영하는 가게에서 도박 및 사채 제공 혐의로 구속됐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심 씨에 대한 자료는 온라인상에서 계속 삭제되었습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블로그나 카페에 올려진 심 씨에 관한 글 역시 계속 삭제되고 있다며 그녀의 신상이 공개되지 않은 배후에 어마어마한 것이 있을 것이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