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황정음 이영돈 김용준 최다니엘 (feat.양다리)

by #§☆▒※‡@△◎№*&† 2022. 1. 6.
반응형

황정음은 주연급 배우로 자리 잡는 데 성공한 가수 출신 연기자죠. 최근 그녀의 이혼, 재결합, 둘째 임신소식이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질투와 욕심이 많은 황정음, 그녀는 양다리 논란에 여러 차례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황정음 김용준 최다니엘 

[ 슈가 황정음 ]

황정음은 1985년생으로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귀여운 아유미와 비주얼 센터 박수진에 밀려 큰 존재감을 발휘하진 못했죠. 당시 황정음은 질투심에 잘 나가는 아유미와 박수진과 친하게 지내지 못했고 계약이 끝나지 마자 연장 없이 '슈가'를 탈퇴했습니다.

황정음은 후에 인터뷰를 통해  "슈가 멤버중 아유미만 부각되었다. 나는 누구한테 묻히는 게 싫었고 속상했다. 솔직히 말하면 그래서 하고 싶지 않았다"라고 탈퇴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황정음 김용준 ]

연기자로 전향한 황정음은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에게 대역전의 기회가 찾아오죠. 바로 남자 친구였던 국민 발라드 그룹 'SG 워너비'의 김용준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입니다. 당시 김용준은 벌이는 없는데 씀씀이가 큰 황정음을 걱정하며 잔소리를 했죠.

과거 황정음은 '녹차씨 수면팩' 사업을 자신의 이름을 걸고 시작한 적이 있습니다. 이에 김용준은 'SG워너비 연말 디너쇼'의 출연료를 포기하고 여자 친구인 황정음을 위해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을 빌려 런칭쇼를 열어주기도 했죠.

황정음은 '우결'에서 얻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드라마'자이언트' '돈의 화신' '골든타임' '비밀'등에 연이어 캐스팅되었고 흥행에 성공하며 김용준이 7년간 모은 돈을 1년 만에 넘어섰습니다.

 

[ 황정음 최다니엘 ]

황정음은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할 당시 상대배우였던 최다니엘과 스캔들이 터졌는데요. 당시 김용준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던 시기라 논란이 되었습니다.

촬영장에서 대놓고 스킨십을 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업계 소문이 있었습니다. '강심장'에 출연한 황정음은 "사실 최다니엘에게 여러 번 흔들린 건 사실이다"라는 알쏭달쏭한 해명을 했죠.

.

황정음 이영돈 

황정음은 양다리 루머가 잊히자 2015년 5월 김용준과 교제 9년 만에 결별을 발표합니다. 그리고 결별 7개월 만에 철강산업 거암코아 대표의 외아들 '이영돈'과 2015년 12월 결혼 발표를 하죠. 공개 열애 한 달 만에 초고속으로... 

당시 황정음이 김용준을 두고 양다리를 걸치다 재력가를 잡았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결혼 4년도 안돼서 이혼설이 돌기 시작하죠. 남편 집안의 재력만 보고 결혼한 황정음이 시댁 식구들과의 관계로 힘들어하고 있다는 증언들이 쏟아졌습니다. 결국 자존심이 센 황정음은 이혼을 발표했고요.

 

하지만 자신의 이혼이 방송 관계자들과 동료들의 안줏거리가 되는걸 극도로 싫어했던 황정음은 이혼을 철회했죠. 조정기간에 마음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둘째 임신소식까지 전해 '가장 극적인 부부'로도 뽑혔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이 재결합한 이유는 뭘까요?

황정음 이영돈 이혼 재결합 이유(feat.김용준)

 

황정음 이영돈 이혼 재결합 이유(feat.김용준)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한 황정음은 1984년생입니다. 슈가로 활동 당시 아유미의 인기에 밀려 주목받지 못했죠. 결국 황정음은 2004년 팀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합니다. 지금은 원톱 여배우로

tmi4yo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