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조재현 충격 근황

by #§☆▒※‡@△◎№*&† 2022. 1. 6.
반응형

조재현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죠. 하지만 지금은 아무도 그를 찾지 않습니다. '미투'로 그의 악행이 만천하에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연예계 복귀는 힘들어 보이지만 돈걱정은 안 한다는 조재현, 그의 근황입니다.

 

조재현 미투 

1965년생인 조재현은 친누나가 추천해준 연극을 보러 갔다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산 경성대 연극 영화과를 나온 그는 1989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합니다. 이때 극단 '종각'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2018년 미투 운동이 벌어지던 시점, 조재현 역시 가해자로 지목됩니다. 그를 고발한 사람들은 무명 여배우부터 조재현이 가르치던 여제자까지 다양했습니다. 파도 파도 끝없는 만행이 계속 나왔죠.

 

- 2011년 경성대 학생이었던 A씨를 호텔로 데려가 관계를 시도했다는 폭로도 있었죠.

- 조재현에게 성추행을 당한 B씨는 조재현이 네 달 뒤 사과하겠다고 해서 만났는데 또 관계를 시도했다고 폭로했습니다.

- "딸같으니 뽀뽀해줘"라며 막내 여스태프를 성추행하기도 했죠

- 16년전 재일교포 여배우를 화장실에서..

- 공영방송 여성 스태프는 "너는 너무 색기가 있다. 너만 보면 미치겠으니 나랑 연애하자"며 강제 추행및 희롱을 당했다고 합니다

- 배우 최율은 자신의 SNS에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게 왔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

내가 잃을게 많아서 많은 말은 못 하지만

변태ㅅㄲ들 다 없어지는 그날까지 #metoo#

 

끝없는 폭로가 이어지면 결국 조재현은 연예계 생활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조재현 근황 

조재현의 딸 조혜정도 모든 활동을 중단했죠. 조혜정은 2014년 아빠의 백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나름 연기자로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아빠의 미투 사건으로 모든 SNS 활동을 접고 더는 작품에서 볼 수 없게 되었죠.

조재현은 대학로에 있는 공연제작사 '수현재컴퍼니'의 대표였죠. 이곳에서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 등을 올렸습니다. 현재는 조재현의 미투 사건 이후  폐업한 상태라고 합니다.

 

해당 건물은 2009년 조재현이 170억 원에 매입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300억 원에 건물을 내놓았죠. 건물이 팔렸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10년 만에 건물 가격이 두배 가까이 올랐네요.

조재현의 가족들은 현재 서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조재현은 지방과 서울 그리고 제주도를 오가며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연예계 복귀는 힘들어 보이지만 먹고 살 걱정은 전혀 없을 거 같습니다.

 

조현재와 김기덕의 악행으로 은퇴를 한 여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영화 '나쁜남자'의 서원입니다.

나쁜남자 서원 은퇴 이유와 근황 (feat.김기덕)

 

나쁜남자 서원 은퇴 이유와 근황 (feat.김기덕)

나쁜남자 서원 은퇴 이유와 근황 (feat. 김기덕) 김기덕의 사망 소식과 그로 인해 다시 언급되고 있는 '미투'논란.. 그리고 그와의 영화 작업 후 영혼을 다쳤다며 연예계를 은퇴해버린 여배우 서원

tmi4yo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