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장기용 공식입장 손연재와의 열애설 (feat.전여친 이예나)

by #§☆▒※‡@△◎№*&† 2021. 5. 29.
반응형

장기용 공식입장 손연재와의 열애설 (feat. 전 여자 친구 이예나)

모델에서 연기자로 전향해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는 장기용은 매력적인 마스크에 187cm의 큰 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장기용의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놀랐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장기용과 손연재의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열애설의 발단은 두 사람의 SNS 사진인데요. 공교롭게도 지난달에 올린 각자의 부산 사진을 두고 두 사람이 연인이 아니냐는 추측이 네티즌 사이에서 불거진 것입니다.

 

그럼 이쯤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의 근원지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장기용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부산 바다사진
장기용-인스타그램
손연재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부산 바다사진
손연재-인스타그램

비슷한 구도의 바다 사진입니다. 장기용이 사진에 단 문구 " 달달하네 부산? 제법이네 부산 욘노무손"가 손연재를 가리킨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죠.

 

장기용, 손연재 공식입장

장기용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장기용과 손연재는 모르는 사이며 사진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차 방문한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손연재 역시 장기용과는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며 부산에 놀러 간 건 사실이지만 시기가 우연히 겹친 것 같다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

 

 

장기용의 이상형 

장기용은 과거 인터뷰에서 손연재를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병아리 같이 생긴 사람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손연재 씨 같은 분위기"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열애설이 더 불거진 것 같습니다.

장기용 앉은 사진
장기용

 

하지만 또 다른 인터뷰에서는 실제 연애 스타일은 무뚝뚝하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잘 먹는 여자가 좋다며 이상형은 복스럽게 먹는 통통한 여자라고 전부터 그런 이성을 만났다고 했죠. 통통한 여성? 손연재와는 거리가 있는 거 같네요^^

 

또 부지런하고 자기 관리 잘하는 사람이 매력적이라며 배우 하지원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언급한 적도 있습니다. 이상형 언급이 통일성이 없네요ㅎ

 

그럼 장기용의 전 여자 친구를 알아볼까요?

2018년에 장기용과 배우 이예나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소속사는 해당 열애설에 대해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해명했는데요. 어쨌든 사귄 건 맞았네요^^

원피스 입은 이예나
이예나

두 사람은 태국에 함께 여행을 다녀오고 각자의 SNS에 데이트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예나는 발레를 전공했으며 2003년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데뷔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