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김수현 인성 싸이월드 흑역사 (feat.빨간팬티)

by #§☆▒※‡@△◎№*&† 2021. 5. 28.
반응형

김수현 인성 싸이월드 흑역사 (feat. 빨간 팬티)

김수현은 2013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아시아의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전지현의 상대역인 남자 주인공을 연기하면서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김수현 웃고 있는 정면 상반신 사진
김수현

김수현은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매번 작품에 들어갈 때마다 대중들의 관심을 받습니다. 또래 연기자들과 비교하면 독보적인 연기력을 갖고 있으며 흥행력 또한 좋습니다.

 

김수현은 작은 얼굴에 소년 같은 외모로 신체 비율이 좋습니다. 장태유 PD는 김수현은 겉모습과 달리 내면은 40대 남성과 같은 깊이를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김수현은 심장질환으로 대체복무 판정을 받았음에도 재검을 자청해 결국 1급 현역으로 군입대를 했죠. 개념 있어 보이는 지금의 횡보와 달리 그에게는 지우고 싶은 흑역사가 존재합니다. 

 

김수현 싸이월드 흑역사

김수현은 고등학교 시절 당시 유행했던 싸이월드에서 열심히 활동했는데요. 17살 때 친구들과 나눈 방명록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수현이 쓴 싸이월드 방명록
김수현-싸이월드 

김수현은 친구들과 민증을 뚫은 친구에게 담배를 사달라고 했다는 내용, 술을 마시자, 담배와 술은 끊겠다, 등등의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욕설이 난무하는 내용들이 대다수였습니다. 순박해 보이는 지금의 이미지와 너무 상반되는 모습이라 실망하는 팬들도 많았죠. 

 

근데 가장 손발이 오그라드는 것은 다이어리에 적은 이상형에 관한 글입니다. 김수현은 평생 이걸로 고통받고 있을 거 같네요. 이불 킥 백번입니다ㅋ

 

나 때문에 슬퍼하고, 죽고 싶어 해야 돼, 후회도 해야 돼, 누굴 봐도 나만 생각해야 되고, 무엇보다 날 절대 의심해선 안돼,

나한텐 참견해서도 안돼 귀찮으니까, 욕도 잘한다고 

하지만 내가 필요할 땐 항상 있어야 돼, 애정결핍이니까,

눈치가 빨라야 돼 난 다혈질이니까, 가르치려들면 그땐 죽어,

아.... 약 좀 사다 줘, 난 잔병치레가 많거든.

부정맥도 있어 심실상성 빈맥이라고 수술도 받아야 해.

자, 이제 날 사랑해 봐.

못할 거면 매정하게 버려. 

서럽게 울어라도 보게 

 

너무 민망하네요ㅋㅋㅋ ' 이제 날 사랑해 봐' 어쩔... 이게 머선 129

 

김수현 쇼핑몰 사진 흑역사 

고등학교 시절 찍은 사진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속옷만 입고 찍은 사진이죠. 김수현은 당시 친했던 형의 부탁으로 찍은 사진이라고 밝혔습니다. 노는 친구들의 상태가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인성 논란이 생길만도 합니다.

김수현이 친구들과 팬티를 입고 찍은 사진
김수현-쇼핑몰사진

그나마 다행인 건 학폭 논란은 없다는 점입니다. 다만 미성년자 신분으로 술과 담배를 아무렇지 않게 한걸 보면 학창 시절의 그의 모습은 지금 그의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모습일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