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정치

이재용 임세령 - 이원주 이지호 인스타 사진 근황 학교

by #§☆▒※‡@△◎№*&† 2020. 10. 27.
반응형

thumbnaail

이재용 임세령 - 이원주 이지호 인스타 사진  근황 학교 

최근 이건희 회장의 별세로 실시간 검색어에 그의 손자, 손녀인 이지호 군과 이원주 양이 등장했습니다.

폭풍 성장한 금수저 중의 금수저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죠. 특히 이원주 양은 전에도 뛰어난 외모로 화제에 오른 바 있습니다.

이원주

이재용은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의 아들로 2012년부터 삼성전자 부회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1998년 6월 대상그룹 명예회장 임창욱의 장녀 임세령과 결혼하였고  그 사이에 아들과 딸을 두었지만 2009년 합의 이혼합니다. 

2020/08/30 - [TMI 정치] - 임세령 이재용 풀스토리(feat.결혼과 이혼)

 

임세령 이재용 풀스토리(feat.결혼과 이혼)

임세령과 이재용의 만남 재계의 불교신자 모임 '불이회'를 통해 이재용 부회장의 어머니 홍라희 여사와 임세령의 어머니 박현주 여사는 서로 아는 사이였다고 합니다. 박현주 여사는 박삼구 금

tmi4you.tistory.com

 

이재용 임세령의 딸- 이원주 

이재용의 딸 이원주는 2004년 뉴욕에서 출생으로  초등학교 재학 시절 몇 차례 언론에 노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재용 딸

이원주 양은 수준급 발레 실력을 자랑하며 과거 국립발레단 부설 아카데미에 입학 여러 발레 콩쿠르에서 동상, 은상 등을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원주 양이 발레를 배웠던 것은 이재용 부회장이 발레 마니아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지난 2016년에는 국립발레단 공연 '호두까기 인형'에서 역대 최연소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아래 링크는 이원주 양의 공연 영상입니다.

www.youtube.com/watch?v=7ccKjDWr9eM

 

이재용 딸 바보 

이재용 부회장은 딸바보로 유명합니다. 어릴 때부터 어디를 가던지 이원주 양을 꼭 데리고 다녔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의 발레 공연은 선약을 취소해서라도 꼭 보러 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팔불출이란 소릴 듣기도 한다고 해요^^

야구장에 자식들을 대동하고 자주 모습을 보였습니다. 평상시 딸과 사진을 자주 찍을 정도로 부녀 사이도 좋고요. 기자들에게 갤럭시 S6의 화질을 확인시켜주기 위해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여준 일화가 유명합니다.

이재용 이원주

아무리 바쁜 연말이라도 이원주 양의 공연은 빠지지 않고 참석하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이원주 학교 

이원주 양은 어렸을 때부터 발레를 배웠으며 수준급의 발레 실력 또한 갖췄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학생이 되면서 발레는 그만두고 학업에 열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원주 양이 다녔던 학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서울 용산 국제학교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주요 국가의 외교관 자녀들이나 정재계 인사들이 다니는 학교로 유명합니다.

현재 미국에서 유학 중이며 미국 코네티컷주에 위치한 Choate Rosemary Hall에 다닌다고 합니다. 이곳은 미국의 1% 엘리트들이 다니는 미국 보딩스쿨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임세령 이원주

 

이원주 인스타 

이원주 양으로 추정되는 인스타 계정이 발견되면서 주목을 받게 된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 본명을 밝히지 않은 '소녀 1인'이 비공개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게시물은 6개, 팔로워는 391명, 팔로잉은 396명 공개된 사진도 2~3개가량의 인스타그램이었습니다.

이원주 인스타

그런데 프로필 사진 속 모습과 기타 정보로 인해 해당 계정이 '이재용 딸의 인스타그램'이라는 입소문이 누리꾼들 사이에 번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곧바로 삼성가의 소식이 궁금한 기자들과 누리꾼들은 링크를 타고 가서 몇 개 공개되지도 않은 인스타 사진을 보거나 그녀가 쓴 댓글, 방명록 등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언론의 지나친 관심으로 SNS 계정을 폐쇄하여 더 이상 사진을 볼 수가 없으나 이원주 양의 소소한 모습들이 이미 많이 퍼진 상태입니다.

 

이원주 아이돌 팬

이재용의 딸이라 추정되는 소녀에 관한 몇몇 정보가 공개됩니다.

발레단 친구들과 잠실에서 열린 EXO 콘서트를 간 사진을 올리거나 친구들과 연예인 사진을 공유하는 등 평범한 사춘기 소녀의 모습입니다. 보도된 바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워너원 등의 남자 아이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이재용 임세령 아들- 이지호 

이재용 부회장 아들로 2000년생으로 올해 20살 성인이 된 아들 이지호 씨는 2013년 영훈국제중 입학 비리 사건으로 대중의 관심을 끈 바 있습니다.

당시 이지호 군은 한부모 가정 대상 전형 을지 원했고 이에 언론이 이 사건을 집중 취재하며 여론이 악화되자 전격 자퇴를 결정하고 중국 상하이의 모 외국인 학교로 유학을 갑니다.

한부모가정에 특혜를 주는 이유는 상대적으로 형편이 어려울 것이라는 판단하에 주는 것인데 삼성 가는 어려운 형편과는 거리가 멀어서 여론이 악화된 것으로 한부모 전형에 지원한 것 자체로는 불법이라고는 볼 수 없으나 도덕적인 문제가 제기된 것이죠.

이지호 군은 난생처음 어린 나이에 사회의 비난이란 것을 체험하고 마음의 상처를 많이 입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후 미 코네티컷 주의 명문 사립 기숙학교인 '초트 로즈메리 홀'로 진학했으나 여기서도 자퇴합니다.

미국 기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지호가 마리화나를 피우다 적발되어 11학년 때 퇴학당했다'는 글이 올라왔지만 삼성 측에서는 빡빡한 교육과정을 따라잡기 힘들어 전학을 목적으로 자퇴했다고 반박했습니다.

 

대중의 관심

25일 오후 4시 57분경 이건희 회장의 빈소가 차려지는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두 자녀와 함께 도착했습니다.

세 사람은 모두 흰색 마스크를 쓰고 검정 정장을 입었습니다. 이 부회장은 굳은 표정을 한 채로 아무 말 없이 취재진 앞을 지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장례식장 로비에서 전자출입 명부를 작성하고 장례식장 지하로 향했습니다.

이건희 회장의 별세와 함께 언론에 모습을 드러낸 이원주 양과 이지호 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서 한동안 '이재용 딸', '이원주'등의 검색어가 상위에 올랐습니다.

삼성그룹이 4세 경영권 승계를 포기하겠다고 밝힌 상황에서도 그들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