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오또맘 조건만남 전남편의 고백

by #§☆▒※‡@△◎№*&† 2021. 7. 25.
반응형

오또맘이 조건만남 루머에 대해 응한 적 없다며 제보자를 고소했습니다.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다며 더 이상 참지 않겠다고 말이죠. 하지만 김용호는 감성팔이 그만하라고 말합니다. 과연 그가 주장하는 진실이 무엇인지 봅시다.

 

 

김용호가 밝히는 오또맘과 전 남편 

감성팔이 하지말라고 하는 연예부장 김용호, 평소에는 아이 내버려 두다가 비난받으니 아이를 끌어안은 사진을 올린다는 거죠.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다고 김용호는 말합니다. 오또맘의 전 남편은 아이를 생각해 참겠다고 했다네요.

오또맘이 아들을 안고 있는 모습
출처-오또맘 인스타그램

 

예전에 올린 글입니다. 스폰 관련 루머에 대응하겠다는 글이죠.

오또맘이 루머 관련 대응하겠다는 인스타그램 경고문
출처-유튜브'연예부장'

 

오또맘은 조건 만남에 응하지 않았다가 아니라 함정에 빠졌다고 했습니다. 김용호가 주장하는 진실은 오또맘은 스폰이나 조건 만남 제의를 받은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럼 함정에 빠졌다는 건 뭘까요?

 

전남편이 오또맘이 루머가 너무 많으니 테스트를 한번 해본 거죠. 실제로 스폰 제의를 받았을 때 사랑하는 부인이 어떻게 반응할까? 그런데 오또맘씨는 어떻게 반응했나요? 김용호는 묻습니다. 

 

김용호는 분명히 전남편이 아닌 다른 여러사람이 자신에게 제보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오히려 방송 이후에 전남편에게 연락이 와서 더 폭로할 수 있지만 아이를 생각해서 참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오또맘은 전남편이 제보자라고 생각하고 고소하겠다고 나선 거죠. 

 

 

오또맘 전남편이 김용호에게 남긴 메시지입니다.

연예부장님.. 저 친구는 다그치면 이성적 판단을 못합니다. 오로지 자기 방어만 할 뿐

어떠한 이해관계나 예측을 못합니다. 후폭풍을 모르고 일을 저지르는 아이입니다.

저는 그걸 치우며 삽니다.

고소를 한다면 저도 이제 더 이상 어찌할 수 없지만 

만약 고소를 하지 않는다면 그냥 저 아이를 위해서라도

부장님께서 알아듣게 혼만 내주시고 너그러이 넘어가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제 고통은 저 아이를 위해서 제가 참고 넘어가겠습니다.

 

누구의 말이 맞는지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아이를 생각해서 사건이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