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류승범 와이프 사진 프로필 딸

by #§☆▒※‡@△◎№*&† 2021. 7. 21.
반응형

개성 있는 연기와 앞서가는 패션으로 유명한 배우 류승범은 1980년생으로 형은 유명 영화감독인 류승완입니다. 얼마 전 류승범은 아빠가 됐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어려운 환경에서 자수성가한 류승범의 이야기 그리고 과연 그의 아내는 누구인지 알아봅시다.

 

 

류승범 와이프와 딸 

일찍이 부모를 여읜 류승완과 류승범 형제는 할머니 손에서 자랐습니다. 길바닥에 나앉은 적이 있을 정도로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래서 류승범은 생계곤란으로 병역면제를 받았습니다. 현재는 강남에 건물을 가지고 있는 건물주죠. 

 

류승범의 알려진 전 여자 친구는 배우 공효진입니다. 오랜 기간 이별과 재회를 반복해오며 만나다 2012년 완전히 결별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패셔니스타죠.

 

30대 이후 류승범은 작품 활동을 줄이며 해외에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2012년부 너 2015년까지는 프랑스 파리에서 지냈습니다.

딸을 안고있는 류승범
류승범 딸과 함께

 

[ 2020년 6월 말에 아빠가 되었다는 소식을 알린 류승범]

류승범의 아내는 슬로바키아인으로 10살 연하라고 합니다. 키는 175cm에 직업은 화가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3년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류승범은 아내에 대해 자신의 잠재력을 깨워준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덕분에 류승범도 그림을 그리게 됐다고 해요. 

공항에서 류승범과 아내
류승범 와이프와 함께 

프랑스에서 화가로 활동 중인 아내를 위해 한국의 가족들을 초청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일정을 미뤘다고 합니다. 현재 류승범 부부는 슬로바키아 이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류승범이 아내의 처가 근처로 가 자신이 연기활동으로 자리를 비워도 안정적으로 아내와 아기가 지낼 수 있도록 배려한 것 같네요. 

 

류승범이 좋은 작품으로 빨리 활동을 재개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