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고영태 전여친 쪼이, 강희재, 한연아 (feat.김용호)

by #§☆▒※‡@△◎№*&† 2021. 7. 19.
반응형

연예부 기자 출신의 유튜버 김용호는 SNS 인플루언서 관련 방송을 했는데요. 쪼이 쇼룸으로 20만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래머 쪼이는 과거 고영태와 사귀었다고 고백했죠. 쪼이와 김용호의 통화 녹취록과 강희재, 한연아 관련 내용까지 알아봅시다.

 

 

강희재 한연아 쪼이(feat. 김용호)

[ 강희재 ]

강희재 관련 제보가 많이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모 재벌 회장과의 관계가 유명하죠. 본인 입으로 떠들고 다녀서 부인하지 못할 거라고 하네요. 강희재는 특별히 예쁘지도 옷을 잘 입는 거 같지도 않은데 쇼핑몰을 잘하거든요. 내세우는 건 "옛날에 누구 만났던 여자야"라는 것 

 

[ 한연아 ]

예전에 강타와 사귀었다고 하네요

 

[ 쪼이 - 고영태의 전 여자 친구 ]

쪼이와 김용호 통화내용

 

김용호: 고영태랑 사귀었던 것은 사실인가요?

 

쪼이: 네. 맞아요. 그거는 제가 20대 때, 제가 지금 41살이거든요. 어렸을 때 철없을 때 만났던 게 다고 저는 고영태라는 사람과 연락을 안 한지 너무 오래됐는데 기사 보고 깜짝 놀랐거든요.

 

김용호: 소위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에 이 사람이 무슨 공익제보자라고 나왔는데 이 사람이 그렇게 떳떳한 사람이 아니잖아요.

 

쪼이: 그렇죠. 그분이 화류계에 있을 때 솔직히 그분이 저만 만났겠어요? 만나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을 거라는 생각은 해요. 그중에 한 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요.

 

김용호: 그분이 무슨 올림픽 펜싱선수다 그런 걸로 포장이 됐잖아요

 

쪼이: 처음 저 만났을 때도 그런 선수라고 말해서 만나던 거여서 화류계 일하는 것을 늦게 알았어요

 

김용호: 부산 호빠 쪽에서는 유명한 사람이라고 이전부터 알고 있었거든요.

 

쪼이: 맞아요 그거는

 

김용호: 공사도 많이 치고... 솔직히 그렇게 질이 좋은 사람은 아니죠?

 

쪼이: 네 맞아요. 제 기억에도 그렇게 좋은 사람으로 남는 사람은 아니었기 때문에 좋은 사람은 절대 아니에요

 

김용호는 이런 사람들과 인터뷰해보면 공통적으로 뻔뻔함이 있다고 합니다. 내 과거가 무슨 문제냐 과거에 술집을 나가든 뭔 상관이냐 이게 한예슬과 똑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