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한예슬 전남친 폭로-코스튬, 자해 (feat. 마스크)

by #§☆▒※‡@△◎№*&† 2021. 7. 21.
반응형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김용호가 한예슬에 관해 언급한 내용입니다. 한예슬의 전 남자 친구 이야긴데요. 내용이 충격적입니다.

 

한예슬 전 남자 친구 A급 남자 배우 

김용호가 한예슬의 전 남자 친구 TOP A급 남자 배우와 만났다고 합니다. 그는 한예슬과 오래 사귀었다고 하네요. 김용호는 그 남자 배우가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평상시도 한예슬은 코스튬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집에서도 그렇게 코스튬을 한다고^^

한예슬이 코스튬 의상을 입은 모습
출처-유튜브'가로세로연구소'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은 한예슬이 자해를 자주 한다고.. 눈썹 칼로 자기 피부에 상처를 낸다고 합니다.  문신이 많은 이유가 그 흔적이 많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한예슬 마스크 자작극?

김용호는 한예슬이 남자 친구를 만난 큐브 가라오케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자 역학조사를 피해 미국으로 갔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한예슬은 미국에서의 일상을 SNS에 올렸는데 마스크를 안 쓴 모습에 많은 이들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비난 여론을 의식한 한예슬은 사진 찍을 때만 벗는다는 해명을 했죠. 하지만 김용호는 미국의 제보자가 보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사진 속 한예슬과 남자 친구는 모두 마스크를 하지 않은 채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마스크를 안 쓰고 있는 미국에서의 류성재와 한예슬
출처-유튜브'가로세로연구소'

그러자 한예슬은 다시 한번 이를 반박하며 마스크를 한 사진을 공개합니다. 하지만 뒷좌석의 사람이 바뀌었네요.

마스크 쓴 한예슬
출처-유튜브'가로세로연구소'

같은 장소 일수는 있으나 같은 시간은 아닐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논란이 되니까 뒤늦게 찍었을 수도 있고요.

 

 

한예슬 LA 과거 관련 제보 

김용호는 한예슬의 과거를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고 있습니다. 제보 내용을 공개한 것만 수차례입니다. 신빙성은 의문이지만요. 김용호가 공개한 제보 내용입니다.

 

[ 1999년 한예슬이 자주 다녔던 나이트클럽 이름은 벨파렛리 ]

집에서 가출한 후 저의 후배 집에(글렌데일) 일주일 정도 있으면서 거의 매일 나이트클럽 다니고 그 후에 생활비가 필요해서 1~2달 정도 가람에서 일한 것으로 저의 후배한테 들었습니다.

 

또한 당시 한예슬 씨가 한국에서 온 부유한 유학생(78년생)과 사귀었는데 듣기로는 나이트클럽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남자 친구가 성형수술도 해 주었다고 합니다. 그 후에 슈퍼모델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한국 슈퍼모델 대회에 참가한 후 미국에 왔을 때 한예슬 씨 친구로부터 들은 이야기가 있는데 당시에도 한국에 스폰서가 있었는데 그 스폰서가 한국 생활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주었다고 합니다. 


[ LA인싸의 제보 ]
한예슬 사건 오래전에 연예인 될 때부터 가람 출신이라는 얘기는 종종 듣고 있었는데 15년이 지난 지금에도 화제가 될지는 몰랐습니다.

 

제 딸과 와이프가 한예슬의 과거를 모르고 메이크업부터 시작해서 의상까지 따라 하며 동경하는 모습을 보고 혼자 맘속으로는 참... 너무 가면을 쓰고 선량한 행동과 거짓말을 하는 걸 보고 제 딸이 너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미국에서 한예슬 씨를 본적은 한 번도 없지만 미국에 있는 제 친구는 너무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한예슬이 연예인이 되어 TV에 나올 시점부터 저한테 얘기한 게 가람 출신이라는 거였죠. 이렇게 진심을 밝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예슬은 많은 논란을 뒤로하고 미국에서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있습니다. 정신승리네요. 떳떳하기에 그런 걸 수도 있고요. 다만 영향력이 있는 톱스타인 만큼 코로나 시국에 조심성 있는 행보를 보이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