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송강 여자친구 BJ유소희 8살 연상 이혼녀

by #§☆▒※‡@△◎№*&† 2021. 7. 26.
반응형

송강은 최근 한소희와 함께 드라마'알고 있지만'에서 매력적인 박재언 캐릭터로 다시 한번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2017년 데뷔한 송강은 185cm의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얼굴 천재로 사랑받는 라이징 스타입니다. '스위트홈' '나빌레라'등의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를 선보였죠. 송강의 연관 검색어로 뜨는 인물이 한 명 있습니다. 바로 BJ 유소희인데요. 관련 내용을 살펴봅시다.

 

 

송강 BJ유소희와 럽스타그램

송강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그의 여자 친구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는데요. 유력한 송강의 전 여자 친구로 거론되는 사람이 BJ 유소희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뜬 이유는 2017년 같은 날 같은 호텔에서 다른 구도로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이 뒤늦게 화제가 됐기 때문입니다.

송강 호텔에서 찍은 사진
송강 럽스타그램 추정사진
유소희 호텔에서 찍은 사진
유소희 럽스타그램 추정사진

송강의 인스타를 뒤늦게 살펴보던 네티즌들에 의해 발견된 겁니다. 이밖에도 비슷한 차 내부에서 찍은 사진인 럽스타그램도 찾아냈습니다.

 

 

BJ 유소희는 누구?

1986년생으로 2006년 드라마 '불꽃놀이'에 출연했습니다. 유소희는 재벌가와 결혼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혼을 합니다. 그 후 성형과 개명을 하고 BJ로 활동하기 시작했죠. 유소희는 1994년생인 송강보다 8살 연상으로 직업적 특성상 노출도 많고 이혼 경력도 있어 송강과의 열애설에 의아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bj유소희
출처 - 유소희 인스타그램

유소희는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배우 박민영과 친한 동갑내기 친구사이라고 합니다. 연기자의 길을 걸었던 적이 있어 송강과 통했을까요?

 

현재 BJ유소희는 방송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한때는 아프리카 최고 연봉녀 엣지를 제치고 별풍선 52만 개 기록을 세운 적이 있습니다. 2015년도 기사를 보면 5분 만에 2000만 원대의 수입을 얻어 화제가 되었네요. 35만 개의 별풍선을 받았답니다.

 

근래는 럽스타그램 사진이 없어져서 헤어졌을거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인정하지는 않았습니다. 정황상 추측할 뿐이죠. 송강은 지난 인터뷰에서 첫눈에 반한 사람은 아직까지 없는 거 같다고 밝히며 따뜻하고 도움이 되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반면 유소희는 연애할 때 상대가 돈이 많이도 자신이 해주려고 하는 스타일이라고 고백했죠.

 

두 사람의 연애가 현재도 진행 중인지 아니면 만났다 헤어진 건지 또 아니면 처음부터 열애 사실이 없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송강의 인기가 올라가다 보니 대중의 궁금증도 높아지는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