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호스트 버닝썬 (feat. 원진 고소영)

by #§☆▒※‡@△◎№*&† 2021. 5. 24.
반응형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호스트  버닝썬 (feat. 원진 고소영)

유뷰브 '김용호연예부장'에서 한예슬에 관한 핵폭탄급 폭로를 했습니다. 지난 '가세연' 방송은 예고편에 불과했네요. 

한예슬은 남자 친구의 정체를 비스티 보이즈라고 밝혔던 '가세연' 방송을 보고 "너무 소설"이라며 반박했습니다. 그리고 남자 친구와의 데이트 사진을 올리며 애정전선에 이상 없음을 보였죠.

2021.05.23 - [TMI 연예] - 한예슬 남자친구 호스트 , 과거 재벌까지 풀스토리(feat.테디 원진)

 

한예슬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다시 밝혔습니다. 

"최근에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됐다. 대표님과 김용호 부장님이 친한 사이다" "일종의 보복인가"

"나한테 왜 이러는 거냐. 내가 은퇴했으면 좋겠나?" "날 정말 죽이려고 작정하고 공격을 하는 것"

"남자 친구에게도 미안해진다"

 

 

 

그리고 다시 폭로가 이어집니다. 23일 올린 '김용호연예부장'의 내용입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얼굴이 가장 예쁜 연예인은 송혜교 그리고 전체적인 스타일이 가장 화려한 연예인은 한예슬이라고 말합니다. 보면 연예인 포스가 장난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는 왜 한예슬이 남자 친구의 얼굴을 공개했는지, 이런 후폭풍을 예상하지 못했을지 궁금하다며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남자 친구가 일했던 곳- 큐브 

강남에 비스티 보이즈들이 활동하는 유명한 가게로 '판도라' '에이투지' '도미'가 있다고 합니다. 한예슬의 남자 친구 류성재는 청담동 영동대교 남단 쪽에 '큐브'에서 일했다고 합니다.

한예슬-류성재
한예슬-류성재

한예슬이 가게를 다니다 류성재를 만났고 작년 가을쯤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한예슬이 류성재에게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플 컬러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풀옵션 하면 5억 원 정도라고;; 김동성이 여교사에게 받은 에스턴 마틴보다 1억 원 더 비쌉니다. 한예슬은 예전에 운전하다 접촉사고로 협박을 당한 일이 있어서 운전을 안 한다고 하네요.

김용호 연예부장은 방송에서 묻습니다. "한예슬 씨 람보르기니 우라칸 샀나요? 안 샀나요? 샀다면 본인이 운전하나요?"

 

 

 

원진과 고소영 

지난 '가세연' 방송에서 한예슬이 과거 드라마 '스파이 명월'을 찍다가 미국으로 출국했던 이유를 당시 사귀던 재벌 남자 친구 '원진'이 다른 여배우를 만났기 때문이라고 했었는데요. 그 여배우가 고소영이라고 합니다.

한예슬이 남자 친구를 공개한 인스타그램에 "드디어"라고 댓글을 남긴 고소영을 보며 김용호 연예부장은 한 남자를 두고 경쟁을 했던 두 사람이 어떻게 친구가 될 수 있는지 의아하다고 합니다.

 

원진은 누구?

원진은 디와이 홀딩스, 에스에프에이 부회장으로 동양 엘리베이터 원종목 회장의 차남입니다.

 

원진은 대한민국 경제계의 숨은 실세로 M&A 엄청난 성과를 냈다고 하네요. 대외적인 자리에서는 품위 있고 고상하지만 수하들에게는 포악하다고; 김용호 연예부장은 원진 부회장을 보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신성록이 떠오른다고 합니다.

원진 부회장과 가장 가까운 사람은 브라운 대학교 동문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며 효성의 조현준 회장과도 친하다고 합니다. 도산대로 57길 건물의 꼭대기 바가 세 사람의 아지트라고 하네요.

 

테디와 제니 

원진과 헤어진 후 한예슬은 테디를 만났습니다. 테디는 굉장히 매력적이고 능력도 있고 돈도 많죠. 근데 테디가 한참 어서 린 제니를 만난 거죠. 한예슬이 제니를 찾아가서 따귀를 때렸다는데 믿거나 말거나 한 이야기라고 합니다. 

어쨌든 테디와의 열애는 사실이었고 테디와 제니는 열애 기사가 났으나 인정한 적은 없습니다. 

 

 

 

한예슬 성격

털털하고 애교 많은 이미지지만 실제로는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이고 히스테리를 부려 주변 사람들을 너무 힘들게 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한예슬 과거 

지금처럼 예쁘지 않았고 학교도 별 볼 일 없었고 인싸도 아니었지만 과거 성공에 대한 욕망 있었다고~

한국에서 LA로 유학 간 돈 많은 사람들은 USC를 다녔는데 한예슬은 USC 출신 오빠 중 한 명을 통해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버닝썬 한예슬 

버닝썬에서 침을 질질 흘렸던 여배우로 오해를 받았던 한효주, 당시 버닝썬에 화장품 브랜드 행사가 있었고 해당 화장품의 모델이었던 한효주가 의심을 받았던 거죠.

과거 김용호 연예부장은 해당 사건에 대해 유튜브에 "한효주 아니다. 하지만 한효주 급의 여배우다. 똑같이 이니셜이 H다. 한효주는 한 번도 버닝썬 간 적이 없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 밝히네요. 그 여배우 H가 한예슬이라고요;; 한예슬이 버닝썬에 출입한 것은 사실인 거 같습니다. 사진이 있네요. 한예슬이 앉은 소파에 버닝썬 마크가 보입니다. 

한예슬버닝썬사진
한예슬-버닝썬VIP룸

한예슬이 버닝썬 VIP룸에서 필름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18년 11월 2일이라고 찍혀있습니다.

 

그리고 김용호 연예부장은 대용량 파일이 첨부된 제보 메일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 예전에 강남 유명 호빠 데리고 마약쟁이들이 가장 많이 다닌다는 '무인'이라는 클럽에서 노는 거 봤어요. 한예슬 원래 제정신 아니에요. 눈이 상당히 많이 풀린 상태였으며"

첨부된 영상은  너무 심해서 유튜브에 틀 수가 없다고 합니다. 경찰에 제보해야 하는 수준이라고 하네요.

 

엄청난 폭로를 이어간 '김용호 연예부장' 방송이었습니다. 사실여부는 한예슬의 입장을 들어봐야 알 것 같습니다. 한예슬의 남자 친구 공개의 여파가 엉뚱한 곳으로 흘러가고 있네요. 안타깝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