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전지현 이혼설 - 6개월 전 남편 집 나가

by #§☆▒※‡@△◎№*&† 2021. 6. 3.
반응형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언급한 전지현의 이혼설에 관한 내용입니다. 오늘 증권가 찌라시는 전지현의 이혼설과 남편의 불륜설로 시끄러웠습니다. 이미 6개월 전에 집을 나갔다고 하는 최준혁 씨, 가세연의 주장을 들어봅시다.

 

 

 

<전지현의 남편 - 최준혁 >

남편 최준혁 씨는 알파 자산운용의 대표로 작년에 성과가 좋았다고 합니다. 최준혁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2020.11.08 - [TMI 연예] - 전지현 남편 최준혁, 쟁쟁한 시댁 풀스토리

 

전지현 남편 최준혁, 쟁쟁한 시댁 풀스토리

전지현 남편 최준혁, 쟁쟁한 시댁 풀스토리 두 아이의 엄마라는 게 믿기지 않는 여전히 넘사벽 외모를 자랑하는 전지현입니다. 하지만 남편과 밖에 다니면 사람들은 그녀보다 남편의 외모에 더

tmi4you.tistory.com

 

< 전지현 별거 >

전지현 남편 최준혁 대표가  운영하는 펀드 '압도적 1위'라는 기사가 2020년 12월에 나왔습니다. 잘생기고 집안 좋은 데다 능력까지 있네요. 해당 보도 시점에 최준혁은 "이제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라며 집을 나갔다고 김용호 기자가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오늘 증권가에 전지현의 이혼설이 돈다는 건 6개월 전 별거 상태에서 아직까지 두 사람의 갈등이 봉합되지 않았음을 의미한다는 것이죠.

증권가에는 '전지현 이혼설'과 ' 최준혁 바람' 두 가지 버전의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 전지현 이혼하기 싫어 >

남편이 가출했지만 전지현은 이혼하기 싫어한다는 것이 가세연의 주장인데요. 그 이유를 광고 위약금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최진실의 자녀들에게까지 광고 위약금을 물린 선례가 있죠. 3배 위약금일 텐데 광고료 10억 받은 거 30억씩 물리려면.. 전지현은 수십 편의 광고를 찍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전지현이 웃고 있는 사진
전지현

물론 전지현은 돈이 많죠. 부동산만 870억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위약금은 싫은 거죠. 그리고 남편이 바람나서 이혼했다면 대한민국 톱스타로써의 자존심에 금이 가는 일, 용납할 수 없을 거라는 의견입니다.

 

김용호 기자는 제보자에 의하면 전지현이 외국으로 이민을 고려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공식적인 기러기가 되면 별거를 해도 의심을 사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죠. 

 

방송의 결론은 당사자들의 문제라 속사정은 모르지만 이혼설이 돌고 있는 것은 팩트며 그래도 잘 살았으면 한다고~ 전지현과 최준혁 사이에는 두 아들이 있습니다. 이혼이라는 게 쉽지 않고 또 증권사 찌라시라는 것이 맞은 적도 있지만 아닌 적도 많았죠. 좀 더 지켜봐야 소문이 사실인지 알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