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이병헌 여동생 이지안 이혼과 범죄자 전남편(feat.이은희)

by #§☆▒※‡@△◎№*&† 2021. 9. 21.
반응형

미스코리아 출신 이은희는 배우 이병헌의 동생으로 더 유명합니다. 1977년생인 이은희는 이혼한 후 이지안으로 개명했습니다. 집안 반대를 무릅쓰고 한 결혼은 결국 파경으로 끝났죠. 원인은 전남편의 불미스러운 사건 때문입니다. 

 

이병헌 이지안 이복남매(feat. 이은희)?

이지안은 인형 같은 외모로 5살 때부터 키즈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로 각종 CF에도 출연했죠.

이지안의 어린시절

그리고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되었습니다. 당시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지안은 반대로 학업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미스코리아 진 이은희

이는 연예계 생활을 반대한 오빠 이병헌 때문입니다.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여읜 후 이병헌은 집안의 가장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병헌과 이지안은 이복남매 루머에 시달렸는데요. 이는 두 사람의 다른 외모 때문입니다.

 

이지안은 오빠는 엄마를 닮았고 자신은 아빠를 닮았다며 해명했습니다. 

이병헌 이지안 어머니

이지안 결혼과 이혼  

이지안은 눈에 띄는 연예계 활동 없이 2012년 3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 남편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이지안 친구 남자 친구의 지인으로 1살 연하라고 합니다.

이지안의 결혼식에서 신랑을 안아주는 이병헌

친구의 데이트를 따라갔다 만난 전남편과 4년간 열애하고 결혼을 한 겁니다. 온라인 게임회사에 재직 중이던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이지안은 후에 "연애 4년 후 반대하는 결혼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긴 연애에 어쩔 수 없어 집에서도 승낙을 했었다며 당시는 사랑보다 의리가 앞 서 결혼했다고 하네요.

 

이지안은 결혼 후 남편과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마케팅 회사를 운영했습니다. 별 탈 없이 잘 사는 줄 알았던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 진건 2016년 11월이었죠.  

 

파경의 원인은 전남편의 불미스러운 사건 때문이었습니다. 전 남편 김 모씨는 술에 약을 타 20대 여성을 성 폭행한 혐의로 구속되어 징역 5년 6개월을 선고받았습니다. 

이지안의 전남편 김 씨

아이를 세명 이상 낳고 싶었다는 이지안은 결혼생활 중 남편으로 힘들었지만 반대하는 결혼을 했기 때문에 하소연할 순 없었다고 합니다. 이혼하고 나서는 사람들의 과도한 관심 때문에 더 사람 만나는 게 힘들었다고 하네요. 

 

이혼 후 악플에 시달리기도 한 이지안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소이캔들 사업을 하며 지내다 2017년 사주상의 이유로 이은희에게 이지안으로 개명했습니다. 현재는 강원도 정동진에 자신의 이름을 딴 펜션 '지안이네'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빠인 이병헌이 여자 문제로 구설이 많았죠. 안타깝게도 자신의 여동생은 또 나쁜 남자를 만나 고생을 했네요.

이병헌의 여자들- 송혜교 최진실 김태희 캐나다 권씨, 글램 다희, 모델 이지연 윤은혜

 

이병헌의 여자들- 송혜교 최진실 김태희 캐나다 권씨, 글램 다희, 모델 이지연 윤은혜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에서 '이병헌의 여자들' 이란 제목으로 방송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병헌은 그동안의 논란을 연기로 극복해낸 배우로 유명하죠. 지금은 이민정과 결혼해 잘 사는 모습

tmi4yo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