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강원래 불륜(feat.이하늘)

by #§☆▒※‡@△◎№*&† 2021. 9. 18.
반응형

강원래는 1979년생으로 1990년 '현진영과 와와'로 데뷔했습니다. 원래 춤꾼으로 이름을 날렸던 강원래는 유명 가수들의 댄스곡 직접 안무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우리나라 1세대 댄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당시 유명 클럽들의 댄스 대회를 휩쓸고 다녔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 오토바이 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되면서 춤을 추지 못하게 되죠. 그런 그의 곁을 묵묵히 지켜준 김송은 뜻밖의 고백을 합니다. 관련 내용입니다.

 

강원래 사고와 이하늘 

1990년대 후반 강원래는 경기고 동창이자 '와와'를 함께했던 구준엽과 결성한 그룹 '클론'이 대박일 치면서 초창기 한류스타 반열에 올라섰죠. 당시 클론은 국내뿐 아니라 대만에서도 인기가 상당했습니다. 

 

2000년 11월 9일 오토바이 사고를 당합니다. 불법 유턴한 차량과 충돌하며 강원래는 사경을 헤매게 되죠. 다행히 목숨은 건졌지만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게 됩니다.

 

사고를 목격한 행인이 2차 사고를 막고자 도로에 쓰러진 강원래를 인도로 옮겼는데 그러면서 부러진 뼈가 신경을 건드렸다고 합니다. 이것이 하반신 마비로 이어지게 된 거죠.

 

[ 강원래 이하늘 ]

이하늘은 방송에서 바람난 여자 친구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죠. 

방송 놀러와에 출연한 이하늘

당시 사귀던 여자 친구가 있었는데 이상한 기분이 들어 그녀의 집으로 갔더니 자신이 아는 남자와 침대에 뒤엉켜 있었다고 합니다. 그 남자가 바로 강원래였다고 하네요.

 

강원래는 이하늘과 오해를 풀고 화해를 했다고 방송에서 언급했죠.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거 같네요. DJ DOC 앨범에 '부치지 못한 편지'의 가사를 보면 강원래를 저격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네가 좀 잘 나갈 때 마치 놀이동산에 놀러 온 정신 못 차리는 꼬마처럼 이 여자 저 여자를 놀이기구처럼 갈아타 댔어. 그랬던 네가 방송에 나와 그녀가 양다리였다 라고 다시 상처를 주네. 그러면 안돼. 너 먹고살자고 이제 와서 그녀를 그런 식으로 말하면 안 돼"

 

"나랑 풀긴 뭘 풀어 등신아"

 

"그거 알아 네가 준 상처를 안고 우린 3년이란 시간을 더했어"

 

강원래 불륜

김송의 충격적인 고백으로 강원래의 상습적인 불륜 사실이 만천하에 공개됐죠. 

강원래는 김송과의 연애시절에도 내내 바람을 피웠다고 합니다. 제대 후 클론으로 정상의 가수가 되어 교통사고가 나기까지 7년 내내 말입니다. 

강원래 김송의 연애시절

문제는 하반신 장애를 가진 강원래가 김송이 지방에 가 있는 동안 그녀와 친했던 동생들을 불러 관계를 했다는 겁니다. 그 사실을 몇 년 후 알게 된 김송은 이혼을 요구했죠. 하지만 사람들의 시선이 두려웠고 김송의 언니, 오빠 그리고 부모님까지 이혼을 했기에 자신마저 그 길을 갈 순 없었다고 합니다. 

 

결국 신앙의 힘으로 고통을 이겨낸 김송의 간증 영상이 인터넷상에 확산되었고 '쇼윈도 부부였던 실체가 드러났죠.

새롭게 하소서에 나온 김송

이제는 김송이 평안하길 바라며 그동안 그녀의 마음고생을 위로해주고 싶네요. 어렵게 가진 아들 '강선'이 위안이 되겠죠. 이제는 행복하게 꽃길만 걸으시길 축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