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이혼 성형 재력 남자친구

by #§☆▒※‡@△◎№*&† 2020. 12. 26.
반응형

야옹이 작가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이혼 성형 재력 남자 친구 

최근 유튜버만큼이나 각광받는 직업이 웹툰 작가입니다. 최근엔 억대 연봉과 뛰어난 외모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과거, 성형고백, 재력, 이혼과 남자 친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옹이 작가의 과거 

1991년생으로 본명은 김나영입니다. 170cm의 큰 키와 작은 얼굴, 날씬한 몸매로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야옹이 이혼

과거 인지도가 있는 피팅모델로 활동했으며 유명한 블로그 마켓  CEO였던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입니다. 야옹이 작가는 SNS에서 이전부터 유명세를 얻던 인물입니다.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만화가의 꿈을 키워왔다는 그녀는 데뷔전 여러 가지 일을 해봤는데 그중 피팅모델 경험이 작품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성형수술 

10년 전 매몰로 쌍수를 하였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수술보다 쁘띠 시술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쇼핑몰 모델을 하던 5~6년 전쯤엔 화면에 잘 나오기 위해 필러나 보톡스를 맞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피부나 리프팅에 훨씬 신경 쓰는 편이라고 하네요.

악플러들이 골반 수술했냐는 말에 CT까지 공개하며 아니라는 것을 해명했습니다. 당시 그런 악플들로 극심한 스트레스받았다고 합니다.

 

이혼 사실 고백 

결혼은 언제 하고 싶냐는 질문에 이런 질문을 너무 많이 받아 힘들다고 답한 바 있습니다.

" (결혼을) 했었습니다. 근데 앞으로는 안 할 거고 평생 엄마 아빠와 살 겁니다. 혼자가 제일 좋아요"라고 답했습니다. 

전남편이 성폭행범이라는 허위사실을 일부 네티즌들이 퍼트리기도 해 강경 대응했으며 악플러 수십 명을 고소했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재력

2018년 현재도 연재하고 있는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한 지 3주 만에 화요일 웹툰 1위를 달성, 누적 조회수 40억 뷰, 100개국 만화 앱 1위로 9개 언어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서비스 중입니다. 결국 TVN 드라마로까지 제작되며 '여신강림'은 야옹이 작가에게 엄청난 부를 안겨주게 되었습니다.

1. 원고료

2018년 기사에 네이버 300명 자사 웹툰 연재작가들은 연평균 수입이 2억 2천만 원, 월 1천800만 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것이 보도되었습니다. 그리고 TOP 20 작가 평균 연 수익은 17억 5천만 원이라고 합니다. 

야옹이 작가는 약 2년 반 동안 (2018년 4월~2020년 12월) 최상위 작가 평균 연봉에 가까울 것으로 보이며, 계산하면 연봉만 43억 7500만 원입니다.

부수적 수입으로는 단행본 출판을 통한 인세 수익, 웹툰 캐릭터들의 저작권 수입 그리고  '미리 보기 유료화'같은 웹툰의 유료화를 통한 수익 등이 있습니다.

2. 고급스러운 근무지와 거주지 

자신의 SNS를 통해 어시 친구들과 함께하는 고급스러운 사무실, 작업실 사진을 올렸습니다.

야옹이 연봉

 그리고 야옹이 작가가 거주하는 곳은 연예인 주거지로도 유명한 '서울숲 트리마제'로 정확한 평수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사진 구조로 대략 추측했을 때 38평 정도로 보입니다. 해당 아파트의  매매가는 30억, 전세 15억 원, 월세 2억에 680만 원의 초고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안 내부를 채운 초호화스러운 고가의 가구와 인테리어 또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3. 자동차 컬렉션

일 외에 유일한 취미가 드라이브뿐이라는 그녀는 최근 핑크색으로 랩핑 한  맥라렌 570S를 공개했는데 3억짜리 슈퍼가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야옹이 맥라렌

과거엔 출시가만 1억 1400만 원에 달하는 포르셰 718 박스터 GTS를 타고 다니다 다시 1억 7천만 원대에 달하는 포르셰 911 카레라 4S로 변경하기도 했으며 여기에 추가로 약 8천만 원에 달하는 포르셰 콤펙트 SUV 마칸까지 소유했습니다. 

4. 명품

수많은 명품을 착용하거나 구매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천만 원대 로로피아나 코트, 기본 수백만 원대의 다양한 샤넬 제품들 그리고 역시 수백만 원대의 다양한 펜디 제품들과 펜디 쇼에 간 사진 이외에도 에르메스나 루이비통까지 일상이 수많은 명품들과 함께입니다.

5. 기부 

지난 2019년 5월 야옹이 작가는 유느님의 기부 소식을 듣고 자신도 동참한다며 미혼모를 위한 기부금 1천만 원, 2개월 뒤인 2019년 7월 소아암 어린이 환자를 위한 기부금 1천만 원을 자신과 독자들의 이름으로 전달했습니다.

웹툰 내 PPL 수익금은 모두 좋은 곳에 기부하겠다고 밝혔고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1천만 원 단위의 기부금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7일 열애설

야옹이 작가와 최근 교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웹툰 '프리드로우'의 전선욱 작가는 1987년생으로 토요일 웹툰에서 수년간 1위를 차지한 최상위권 작가입니다. 수년 전부터 5억 원 연봉설부터 시작해 TOP20위권 작가로 전선욱 작가와 야옹이 작가의 합산 연봉만 35억 원에 달합니다.

야옹이 남자친구

야옹이 작가는 전선욱 작가의 '인생 존망'완결을 기념하며 롤렉스를 선물해 통 큰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