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김용호 연예부장 성추행 영상 등장(feat.변희재)

by #§☆▒※‡@△◎№*&† 2020. 10. 23.
반응형

김용호 연예부장 성추행 영상 등장(feat. 변희재)

이근 대위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던 김용호 연예부장의 성추행 문제가 제기되었습니다. 그동안 남들을 도덕적 잣대로 저격했던 김용호, 그 자신은 얼마나 떳떳한가 궁금합니다.

변희재가 운영하는 '미디어워치 TV'에서 김용호의 사생활 영상 두 개를 공개했습니다.

변희재와 가세연은 사이가 틀어져 서로를 공격하는 사이가 되었죠. 변희재는 자신이 진짜 강성 친박이며 가세연은 박근혜 대통령을 팔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부터 그는 가세연을 '내로남불연구소'라며 김용호, 강용석, 김세희에 대한 저격을 해왔습니다.

변희재는 16일 오전 '변희재의 진실 투쟁' 카페에서 김용호 부장의 여자관계와 관련된 제보 3건이 들어왔다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증거 영상과 녹취까지 있으며 유부남 김용호의 여자관계에 대해 김세의에게 들은 것도 있고 보강 취재 없이 그대로 써도 충분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공개한 영상의 캡처 사진입니다. 

김용호 연예부장

김용호 부장으로 보이는 남자가 여성을 안고 있는 장면입니다. 변희재의 주장은 여성이 굉장히 싫어하는 표정과 제스처로 김용호가 성추행하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 가세연은 "20년 전 검은 머리의 풋풋한 시절의 영상 갖고 와서 음해하려고 한다"라고 대응했습니다. 김용호 본인은 맞지만 20년 전 영상이라는 것이죠.

하지만 네티즌들은 영상에 잠깐 나온 소주병 모델을 '김세정'으로 추측하고 영상에 나온 장소도 찾아냅니다. 지그재그 의자에 철판 세팅까지 비슷한 2018년에 오픈한 고깃집 '해운 삼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상에 잠깐 나온 배경음으로 노래까지 찾아내죠. 2019년에 발매한 벤의 '헤어져줘서 고마워'입니다. 

변희재는 '20년 전 영상이라고 한 거짓말'을 정정하지 않으면 추가 영상을 공개한다고 했습니다. 결국 추가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김용호 성추행

두 번째 공개 영상에서는 '해운 삼겹'이라는 적힌 앞치마가 보이네요. 네티즌들의 추측이 맞았고 김용호의 얼굴도 정확하게 나옵니다.

김용호는 거짓 변명을 한 것입니다. 2018년에 오픈한 고깃집인데 20년 전 영상이라니.. 그동안 남들은 가루가 되게 까더니 본인은 금방 탄로 날 거짓말을 했네요. 

물론 김용호가 여자를 껴안고 있는 모습만으로 성추행이라고 판단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유부남이 저러고 있다는 게 도덕적으로 옳지 못하다는 거죠.

그동안 김용호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도덕적으로 판단하며 저격을 해왔습니까? 내로남불이라는 말이 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