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김새롬 이찬호 재혼 폭행 바람

by #§☆▒※‡@△◎№*&† 2021. 1. 8.
반응형

김새롬 이혼

김새롬 이찬호 재혼 폭행 바람

김새롬은 이혼의 아픔을 딛고 '여자 서장훈'으로 거듭나겠다고 했죠. 과거 결혼반지를 녹여서 펜던트를 만들었다는 그녀의 결혼과 이혼 스토리를 담아보았습니다.

김새롬은 18살에 슈퍼모델로 데뷔했습니다. 뇌순녀, 백치미 푼수 캐릭터지만 실제로는 모범생으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2015년 7월 - 이찬오 셰프와의 초고속 결혼 

김새롬 이찬오

김새론과 이찬오는 첫 만남에서 결혼까지 4개월밖에 걸리지 않아 화제가 됐었죠. 4개월 동안 매일 만났다고 하는데요. 김새롬의 슈퍼모델 동기 언니가 두 사람의 똘끼 레벨이 비슷하다고 소개해줬다고 합니다. 

이찬오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처음 만났을 때 이찬오는 김새롬에게 "나는 너에게 남자로 다가가지 않을 거야"라고 했다네요ㅋ 이건 무슨 또 신종 작업 스타일인지ㅋㅋㅋ 

이찬오는 당시 김새롬의 벽을 허물기 위한 꼼수로 맨날 보고 싶어서 그랬다고 합니다. 늘 생각해오던 이상형과 가까웠던 김새롬에게 너무 빠질까 봐 위험을 느꼈다고 하네요 오글오글;; 

함께 출연한 방송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이찬오와 김새롬의 달달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로 좋아 죽습니다^^

두 사람은 소개받고 한 달 뒤 정식으로 사귀기로 했고 영업 종료 후 문 닫은 이찬오의 레스토랑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매일 만났다고 하네요.

직계가족만 모인 식사자리로 결혼식을 대신한 두 사람은 사람들의 호감을 삽니다. 당시 화려한 연예인들의 결혼식에 거부감이 있었던 대중들에게 스몰웨딩은 신선하고 또 개념 있어 보였죠.

 

2016년 5월 18일 - 이찬오 바람 논란 

'제주도 바람 동영상'이란 제목의 동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왔습니다. 해당 동영상에는 이찬오가 제주도의 음식점에서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모습이 찍혀있었습니다. 아직 결혼한 지 일 년도 안된 알콩달콩 신혼기간 아닌가요?

이찬오 바람

이찬오는 제주도 행사 후 지인들과의 뒤풀이 자리였으며 무릎에 앉힌 여성은 그냥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 일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여론은 좋지 않았죠. 누가 다 큰 성인 친구를 무릎에 앉히나요? 본인도 해명하면서 민망했을 것 같습니다. 

김새롬은 SNS에 " 알려진 사람으로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찬오 셰프와 저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래서 김새롬은 대인배 보살로 칭송받았고 이 일로 이찬오는 출연하던 프로그램 국가대표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하차했습니다

 

2017년 1월 - 이혼 

그 논란 후 몇 개월 뒤 협의이혼절차를 밝고 두 사람은 남남이 되었죠. 초고속 결혼한 커플의 초고속 이혼 사례입니다.

 

이혼 직후 - 폭행 동영상

김새롬 폭행

김새롬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이찬오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발길질을 하는 동영상이 유포되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옷차림과 키 하얀 얼굴은 김새롬으로 추정되나 해당 영상엔 음성은 녹음이 되어있지 않아 확실치는 않습니다

 

2017년 12월 15일 - 이찬오 마약 밀수입과 흡입 혐의로 체포

2017년 12월 마약 혐의로 전격 체포됐던 이찬오는 마약류인 해시시를 세 차례 흡입한 혐의로 재판을 받았습니다. 2015년 김새롬과의 초고속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으나 각종 루머와 불미스러운 구설수가 이어졌고 전처에게 가정폭력을 당해 우울증으로 마약에 손댄 것이라고 했죠

결국 이찬오는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받습니다. 

 

2019년 -  이찬오 재혼

이찬오는 국내 유명 기업의 임직원과 재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2017년 말부터 서로 알고 지낸 두 사람은 연상의 여성이 이찬오에게 격려와 위로를 해주면서 가까워진 것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