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한예슬 슈퍼모델 뒤풀이 자리에서 배 나온 아저씨와 룸으로 올라가(feat.김용호)

by #§☆▒※‡@△◎№*&† 2021. 6. 13.
반응형

김용호 연예부장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예슬에 관한 폭로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지난번에도 예고했던 '한예슬이 슈퍼모델이 된 날 이태원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에 대한 답을 했는데요. 제보자와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 슈퍼모델이 된 그날

 

한예슬 166cm 키로 슈퍼모델 대회에서 입상했다?

먼저 김용호 기자는 과거 연예인 X파일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 관련 내용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네요.

김예슬이

[어떤 비호세력이 있는 것으로 보임, 방송국 작가들이 시한폭탄이라고 말함, 미국 LA 한인타운 룸살롱 출신으로 알려짐- 유학생들 사이에는 유명하다고 전언, 슈퍼모델 출전 당시 한지혜와 둘이 몸 로비 의혹받고 있음 (둘 다 키가 슈퍼모델 기준에 미달)]

 

김용호 기자는 X파일이 연예인 찌라시 모음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제일기획에서 동서리서치 전문가 집단에 의뢰한 광고 모델 DB 구축을 위한 사외 전문가 Depth Interview 결과 보고서(2004년 11월 23일)라고 하네요.

 

광고모델에 관한 자료 수집을 통해 모델로서의 가치를 파악하고, 모델 계약 이후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미연에 관리하여 광고주의 리스크를 최소하 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꽤 전문적인 문서로 유명한 기자들도 문서 작성에 기여했다고 하는데 문서의 신빙성은 각자 판단에 보시면 좋겠습니다.

 

제보자와의 통화 녹취록 공개

김용호 기자는 '20살 한예슬, 슈퍼모델 대회에 입상한 날 이태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나' 제보자와 통화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슈퍼모델

 

[ 녹취내용 ]

" 슈퍼모델 날부터 있었던 일인데 그날이에요. 수상을 하고, 그때는 정확한 호텔도 알고 있었어요. 제 기억에는 이태원 쪽이었던 것 같은데 한예슬이랑 같이 뒤풀이를 했어요."

 

" 7명 정도가 정확히 있었고 근데 술을 먹고 너무 당연하게 관행처럼 룸으로 올라간 거예요. 그 XX랑 한예슬이 룸으로 올라간 거예요"

 

" 긴가민가를 했던 거죠. 그런데 그 다음날 내려와서 직원이랑 만난 그XX 입에서 '끝내주더라' 세상 관행처럼 당연하게 뭐 빼는 것도 없어서 '어! 이게 뭐지?' 이렇게 했던 상황인데 설마설마했는데 그 XX이 다음날 남자 직원들을 상대로 자랑처럼 그냥 완전 무슨 무용담을.."

 

" 남자 직원들만 다 있었어요. 뒤풀이하고 올라간 거죠. 근데 얘가 하는 게 너무 뻔뻔하고 XX은 나이가 훨씬 많아요. 완전 뚱뚱한 배가 이렇게 나온 아저씨예요"

 

이것 역시 한 사람의 제보만 믿을 수는 없을 겁니다. 무슨 악감정을 가지고 한예슬을 폄하하려는 사람일 수도 있고요. 더 많은 증인과 증거를 김용호 기자는 찾을 수 있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