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케빈오 공효진 결혼 열살 연하 미국인 가수 그는 누구?

by #§☆▒※‡@△◎№*&† 2022. 4. 1.
반응형

세기의 결혼식이라 불리는 현빈,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공효진이 부케를 받았습니다. 부케를 받은 이유가 있었네요. 공효진이 연내 새신부가 된다고 합니다!! 공블리의 남편이 될 사람은 누구일까요?

 

케빈오 

케빈오는 2015년 '슈퍼스타K7'의 우승자입니다. '슈퍼스타K'의 시즌이 뒤로 갈수록 인기가 떨어져 크게 화제가 되진 못했던 거 같네요. 그래도 우승자라니.. 상당한 실력자인 거 같습니다. 

케빈오의 본명은 오원근으로 1990년 뉴욕주에서 태어났습니다. 1980년생인 공효진과 10살 차이가 나네요. 10살 연하남과의 결혼입니다. 케빈오는 2남 1녀 중 장남으로 외할아버지가 목사님으로 그 역시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고 합니다. 공효진과 종교가 같아 두 사람이 더 가까워진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케빈오의 국적은 미국이고요. 아이비리그인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를 나왔습니다. 그 외 유수의 대학에서 제의를 받을 정도로 수재였다고 하네요. 졸업 후에도 스타트업을 2년가량 운영했습니다.

그는 어린시절부터 첼로와 피아노를 배웠고 음악과 가까울 수 있는 환경에서 성장했습니다. 2014년 고등학교 친구들과 밴드를 결성하기도 했죠. 케빈오는 '슈퍼스타K'에 참가하며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아쉽게도 당시 '슈스케'가 한물갔던 시기여서 케빈오가 크게 이슈가 되진 못했습니다. '슈퍼스타K7' 우승 후 OST와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2016년 '어제 오늘 내일'로 데뷔했습니다. 허스키한 중저음이 매력적인 그는 2019년 JTBC '슈퍼밴드'에도 참가했죠. 아쉽게 5위에 그쳤지만 새로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습니다. 2020년 3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도 출연했네요.

케빈오는 의외로 근육직 몸매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폴 킴과 굉장히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죠. 한국어와 연기수업을 받고 한강 근처에 작업실이 있다고 하네요. 박효신의 팬이라 그의 콘서트도 두 번이나 방문했다고 합니다. 팬서비스가 좋은 가수로 알려져 있고요. 

 

공효진은 이미 케빈오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합니다. 주변에 결혼 사실을 조심스럽게 알리는 중이라고 하네요. 케빈 오의 가족들 역시 공효진을 반긴다고 합니다. 케빈 오는 공효진의 절친 손담비, 임수미, 정려원 등 과도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수미가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케빈 오를 지목하기도 했고요.

 

공효진과 케빈오, 의외의 커플이네요! 행복한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공효진의 절친 정려원의 연애사 

정려원의 남자들 - 다니엘 헤니 김래원 남태현 조승우 남태현 수산업자(feat.손담비)

 

정려원의 남자들 - 다니엘 헤니 김래원 남태현 조승우 남태현 수산업자(feat.손담비)

정려원은 2000년 걸그룹 '샤크라' 출신이지만 우리에겐 배우로 익숙한 인물이죠. 1981년생으로 가족이 호주로 이민을 가 국적은 호주입니다. 최근 정려원은 손담비와 함께 사기꾼 수산업자 김태우

tmi4yo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