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최지우 남편 이서호 최초 사진 공개 (Feat. 김용호)

by #§☆▒※‡@△◎№*&† 2021. 6. 9.
반응형

방금 전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최초 공개인 거 같은데요 그동안 최지우는 남편에 관한 모든 것을 비공개했습니다. 결혼식조차도 당일날 알렸죠. 

 

 

 

한예슬에게 류성재를 소개해 준 사람은?

바로 최지우라고 합니다.

한예슬 남자 친구와 최지우의 남편이 비슷한 또래일 거라고 하는데요. 같은 30대겠네요. 류성재는 91년생이고 최지우의 남편은 75년생인 최지우보다 9살 연하라고 하니 84년생이겠습니다.

 

 

 

최지우의 남편- 이서호 

김용호의 폭로가 거침이 없습니다. 먼저 최지우의 남편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인상이 상당히 강해서 한예슬의 남자 친구 류성재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입니다. 또 다른 사진입니다. 최근 모습을 보면 몸이 엄청 좋네요.

 

최지우가 남편한테 모든 걸 다해줬다고 합니다. 사업도 차려줬죠. 최지우가 남편한테 차를 사줬는데 그 차가 어디 모텔에 들어가는 것을 누가 찍어서 제보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옆자리에서 여자가 내렸다고 하네요. 그 차량 넘버가 최지우가 사준 차라고 합니다. 김용호는 결국 선수를 들여봤자 버릇은 못 고친다고 말합니다.

최지우 남편 차가 들어갔다는 모텔 외관
최지우남편-모텔

 

김용호는 BMW 차량이 모텔로 들어가는 사진, 번호가 정확히 찍힌 것이 있다고 하네요. 차량번호를 지워야 해서 당장은 못 보여준다고 합니다. '연예부장' 채널에서 공개할 것 같네요.

 

최지우 남편이 하는 회사의 기업정보도 공개했는데요. 대표 이서호가 최지우의 남편입니다. 

 

최지우남편이 대표를 맡고 있는 회사 리호즈
최지우남편-회사

한예슬 남자친구 논란이 최지우에게까지 이어지네요. 논란이 끝도 없습니다. 한 번도 최지우는 남편 호스트 논란에 대해 입을 연 적이 없습니다. 진실이 궁금하네요. 김용호의 폭로가 사실일지 지켜봐야 알겠습니다.

최지우 남편 이현호 호스트 득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