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지드래곤 이주연 고마츠 나나 키코

by #§☆▒※‡@△◎№*&† 2021. 2. 2.
반응형

지드래곤 이주연 고마츠 나나 키코 

승리의 버닝썬 사건, 탑의 대마초 흡연, 대성이 소유한 건물의 성매매 논란까지 이어지면서 빅뱅의 활동 중단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사실 활동 재개 여부도 불확실한 상황입니다.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전역 후 가끔 대중에게 얼굴을 비치고 있는데요.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 씨는 2019년 배우 김민준과 결혼식을 올렸죠. 만약 지드래곤이 결혼한다면 엄청난 화제가 될 것 같습니다. 단 한 번도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한 적이 없기 때문이죠. 그런 그의 주요 열애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지드래곤 이주연 

가장 최근의 열애설 상대는 이주연입니다. 2018년 새해 핑크빛 열애설의 주인공이 바로 가수 지드래곤과 배우 이주연이었죠.

지드래곤 이주연

당시 빅뱅은 월드스타였고 지드래곤은 팀의 리더로 인기가 가장 많은 멤버입니다. 이주연은 그룹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로 현재는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피해 서로의 집에서 비밀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주도에 있는 지드래곤의 별장에서 3박 4일 여행을 했다고도 하네요 

두 사람의 열애설은 처음이 아닌 3번째였습니다. 2017년 10월 함께 촬영한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첫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지드래곤은 해당 열애설에 대해 노코멘트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2차 열애설이 났죠. 이유는 서로의 SNS 속 사진 배경이 같았기 때문입니다.

thumbnail

2차 열애설에 관해 지드래곤은 하와이 공연에서 지인들과 함께 어울린 자리로 이주연과는 연인이 아닌 친구사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3번째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습니다.

지드래곤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설과 결별설을 인정할 수 없었던 이유를 언급했습니다. 본인보다 상대방 여성의 피해가 클 거라고 생각했고 그럼에도 상대가 원했으면 쿨하게 오픈했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의 열애설 하면 떠오르는 인물, 바로 '키코'입니다. 지드래곤은 키코를 이상형으로 언급하기도 했었죠. 

일본에서 굉장히 유명한 인기 모델 중 한 명으로 혼혈인답게 매력적인 얼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혼혈로 이국적이면서도 동양미를 갖춘 마스크를 가졌습니다.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즐겨 찾는 곳은 이태원으로 뒷골목 쪽에서 주로 만남을 가졌습니다. 굉장히 다정한 모습이 사진이들이 찍혔죠. 백허그, 포옹 서로의 얼굴을 쓰다듬는 등 영락없는 연인의 모습이었습니다.

지드래곤 키코

두 사람의 열애설은 2010년 일본에서 처음 보도되었는데요. 그로부터 무려 4년간이나 열애설이 이어졌습니다.

2011년에는 일본 놀이동산에서 포착되었고 2012년에는 크리스마스 동반 여행설도 불거졌습니다. 오키나와 여행설도 있었죠. 키코는 지드래곤과는 친구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고 지드래곤 역시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4번째 열애설에도 YG는 역시 침묵했습니다. 공공연한 비밀이 된 두 사람의 연애, 한국 클럽에서 나오는 키코가 지디나 YG의 차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도 찍혔는데 말이죠.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은 없지만 몇 차례 두 사람이 헤어졌다 재결합을 했다는 소문이 돌았고 그리고  몇 년간의 긴 연애를 완전히 끝냈다는 기사가 나오기 시작했었습니다.  키코와 헤어졌다는 소문 얼마 후 일본에서 또 다른 스캔들이 터졌죠.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2016년 지드래곤은 8살 연하의 일본 모델이자 배우인 고마츠 나나와 열애설에 났는데요.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 사진이 유출되었기 때문입니다. 사진 속 고마츠 나나는 지드래곤의 무릎 위에 앉아 있네요.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2016년 5월 일본 언론에서 둘의 열애설을 처음 보도한 지 4개월 만에 또다시 열애설이 불거진 것이죠. 고마츠 나나는 일본의 라이징 스타로 두 사람은 2016년 3월 잡지 표지 및 화보를 함께 촬영하며 친분을 다졌습니다.

소속사 YG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한결같은 YG!

키코와 고마츠 나나는 공통점이 많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매우 다릅니다. 도드라지고 제어되지 않는 천방지축 이미지의 키코와 귀엽고 차분하면서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고마츠 나나, 고마츠 나나는 꾸준히 자신이 지디의 팬임을 밝혀왔었는데요. 그래서 팬들 사이에서는 '성공한 덕후'라는 별명까지 붙었습니다. 우익, 문란한 사생활 등 구설수가 많았던 키코보다 나나와의 열애를 팬들은 차라리 환영하는 거 같습니다.

지드래곤 연애 스타일 

밀당의 고수, 좋아하는 여성 앞에서는 한없이 착해지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말을 많이 하기보다는 배려 깊은 행동으로 상대를 챙겨준다고 하네요.  친구 같은 아내를 원한다는 지드래곤은 서로의 일이 있으면서 각자의 길을 함께 걸어가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지드래곤이 방송에서 자신의 이별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차마 헤어지자는 말을 먼저 못 해서, 나쁜 남자가 되기 싫어서 여자 친구 입에서 이별하자는 말이 나오게 행동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에 언급한 열애설 상대들에게 모두 헤어지자는 소리를 들었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