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권민아 비하인드 지민 근황

by #§☆▒※‡@△◎№*&† 2021. 9. 8.
반응형

AOA 데뷔전부터 권민아는 FNC의 아픈 손가락, 그녀는 원래도 평범한 스타일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권민아 사건으로 FNC는 엄청난 타격을 입었죠. 이진호 기자가 말한 권민아의 비하인드 이야기입니다.

 

권민아 비하인드 

다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의하면 지금의 권민아의 성향은 전부터 있어왔다고 하네요. 10년 전 연습생 시절과 지금의 권민아는 대동소이하다고요.

지민이 문제가 없었다는 것은 아니지만 억울한 부분이 많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전언입니다. 권민아의 주장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는 없으며 오롯이 개인의 일방적인 주장을 대중들은 팩트로 믿고 있는 현실입니다. 반박을 하고 싶어도 없는 일의 증거를 제시하긴 힘들죠. 

 

[ 정신과 약 복용 ]

권민아의 최근 말투가 눈에 띄게 어눌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신과 약의 지속적인 복용이 그 원인인데요. 권민아는 정신과 약을 복용한 지 10년 이상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즉 연습생 시절부터 복용했다는 말인데 그러면 지민의 괴롭힘으로 인해 정신과 약을 복용했다는 주장은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연습생으로 들어가자마자 집중적으로 괴롭힘을 당했어야 가능한 이야기인데 권민아가 주장하는 지민의 괴롭힘은 주로 데뷔 후 에피소드들입니다.

 

FNC에 들어올때 부터 정신적으로 문제가 아예 없던 상황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권민아의 일방적인 주장을 다시 한번 체크해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주변에서도 SNS를 끊고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했지만 활동하려는 권민아의 의지를 막기는 힘든 상황입니다. 이번에도 SNS에 호텔에서 담배 피우는 사진을 올려 엄청난 비난을 받았죠. 

 

[ 지민때문에 아버지 임종을 못 지켰다? ]

권민아는 자신의 입으로 아버지를 보러 갔는데 5분 있다가 '삐' 소리와 함께 돌아가셨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관계자에 따르면 권민아가 아버지 병상을 못 지킨 이유는 본인의 활동 때문이었습니다.

 

소속사에서는 아픈 아버지를 배려 권민아의 AOA스케줄을 다 빼줬습니다. 하지만 권민아는 당시 찍었던 웹드라마를 빠질 수 없다고 주장해 병상을 지킬 수 없게 된 것이죠. 

 

광고

 

[ 법적 진행 조언을 무시하는 이유? ]

권민아는 법적 조치를 안 한 이유로 변호사 비용과 실제 처벌을 받게 돼도 그 수위가 낮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권민아 근황을 보면 명품백과 명품 옷으로 치장하고 있습니다. 돈이 아까워서 자신의 인생을 망친 사람에 대한 법적 대응을 안 한다? 이 또한 납득이 잘 되지 않는 부분입니다. 

 

권민아는 그동안 SNS를 통한 폭로로 자신이 원하는 방향을 이끌어 왔습니다. 시작은 지민의 괴롭힘에 대한 것이었죠. 그로 인한 고통을 SNS에 호소하면서 대중은 권민아의 편이 되었고 지민은 은퇴를 했습니다. 권민아는 SNS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고 난 후 이 맛을 끊을 수가 없었나 봅니다. 

 

권민아의 SNS 소통에 대중들도 지쳐가고 있습니다. 관계자들이 권민아에 대한 말을 아끼는 이유는 그녀가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이기 때문인데요. 권민아는 양다리 논란으로 대중에게 비난을 받자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습니다. 한두 번이 아니죠.

 

지민 근황

전 AOA 멤버 지민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권민아의 폭로로 지민은 팀을 탈퇴하고 연예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지민과 같은 건물에 산다는 네티즌은 강아지 산책 때 가끔 지민을 본다고 합니다. 마스크와 모자를 써 잘 안 보이지만 지민인지 알아볼 수는 있다고 하네요. 여전히 말랐고 늘 고개를 숙이고 있어 안타깝다고 합니다.

지민은 외부와 차단된 생활을 하는것으로 전해지며 지인들과도 만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두문불출'하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예쁜 얼굴에 가능성이 충분한 배우입니다. 어린 나이기도 하고요. 제대로 된 치료를 받고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길 바랍니다. 그것이 모두가 바라는 일인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