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이슈

인도 예언가 코로나 예언 총정리 종식일까지

by #§☆▒※‡@△◎№*&† 2020. 12. 22.
반응형

인도 예언가

인도 예언가 코로나 예언 총정리 종식일까지 

인도의 14살 천재소년 아비냐 아난드는 코로나 19를 예언해서 세계인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 소년은 점성가로 지난해 8월 자신의 예언을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놀라운 예지력으로 코로나 19 발생 시기와 규모를 정확하게 예측했죠.

2020년 말 더 큰 재앙이 온다는 예언, 2차 재유행 시기까지 완벽하게 맞춰서 전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다가올 2021년에는 코로나뿐만 아니라 전 지구를 향한 위기가 닥칠 것이라고 예언했는데요.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코로나 19 발생 예언

소년은 유튜브에서 전 세계가 11월 이후 큰 재앙을 겪게 될 것이라는 내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재앙이 벌어지는 시점과 어느 국가가 가장 큰 피해를 입는지 그리고 전 세계를 휩쓴 두 번째 팬데믹은 언제 오는지 등의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인도 예언

재앙의 발생 시점 

2019년 11월 이후 전 세계의 큰 재난을 예측하며 발병 6개월 동안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휩쓸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예언은 적중했습니다! 심지어 3월 4월에 재난의 위기감이 정점에 달하다가 5월 말이 되어서야 감소하기 시작한다는 것까지도 현실과 일치했죠.

전 세계를 휩쓴 재앙이 확실하게 줄어드는 시기는 7월로 예언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19 바이러스 백신은 개발될 것이고 이로 인해 첫 번째 재앙이 종식될 것이라 바라봤죠.

더 큰 재앙을 예견 

2020년 12월에 변종 바이러스가 출현해 전 지구가 또 한 번 충격에 빠질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슈퍼박테리아까지 등장해 다시 한번 큰 인명피해가 발생할 것이고 그 피해 규모는 1차 때 보다 더 강력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실제로 2020년 말 신종 바이러스의 출현했습니다. 덴마크에서 밍크를 통한 변종 바이러스가 확인된 것이죠. 세계 보건기구가 위험성을 강조한 이 바이러스는 유럽 각지에서 확인되었으며 300여 명의 사람들에게서 감염이 확인되었습니다.

변종 바이러스로 인한 팬데믹의 시기는 2020년 12월 20일로 예언했는데 그것은 우주 현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날은 목성과 토성이 일직선이 되는 날입니다. 한국시간으로는 2020년 12월 21일 일몰 직후인 17시 17분경 목성과 토성이 0.1도로 근접하는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20년 만의 이벤트라고 하네요.

이 시점에 전염병뿐만 아니라 기근과 지진 전쟁 등의 재앙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재앙으로 인해 가장 피해를 보는 국가 

이 과정에서 가장 큰 피해를 입을 국가는 중국이 될 것이라고 지목했습니다.

세계 경제의 붕괴 

2021년 2월 세계 경제가 붕괴한다는 예언을 했습니다. 2월 태양, 달, 수성, 목성, 금성, 토성 등의 6개 행성이 직선으로 직격 하는 시기가 되면 전 지구가 더욱 어려운 상황에 놓일 것이라고 합니다.

2020년 12월에 발생할 천문학전 이벤트로 인해 세계경제가 위기에 빠지고 그 여파가 2021년 11월까지 간다고 내다봤습니다. 목성과 토성이 나란히 서는 우주현상의 원인으로 농작물의 수확량이 줄어들고 이것이 질병과 기근으로 이어진다는 점 등 을 근거로 들어서 2차 팬데믹에 이은 세계 경제 붕괴가 나타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코로나 19 팬데믹의 종식 

목성과 토성이 염소자리를 떠나 각자의 멀어진 자리로 돌아가는  2021년 11월이 돼서야 안정된다고 예언했습니다.

그때가 되면 2021년 초 엉망이 됐던 세계 경제와 물가가 안정되고 많은 사람들이 자유를 되찾고 생활도 안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평화를 되찾는 시기입니다. 

 

인류를 향한 경고 

지구와 인류가 징벌을 피하기 위해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고 강조합니다. 인류가 동물을 죽이고 대자연을 파괴하는 행위를 그만두지 않는다면 지구 전체가 징벌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사람들이 자신의 예언으로 인해 공황상태에 빠지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하면서 신을 믿지 않고 인간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오만함에 빠진 것이 이 모든 사태의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