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샤크라 이은 전남편은 몰카범 (feat.권용)

by #§☆▒※‡@△◎№*&† 2021. 12. 9.
반응형

50여 명과 성 관계 한 후 몰.카를 찍고 이름 나이까지 기록한 유명 리조트 회장 아들이 체포되었습니다. 바로 권용인데요. 샤크라 이은의 전남편이라고 가세연에서 실명 공개를 했습니다. 권용은 미국으로 도망가려다 체포당했습니다.

 

권용의 아버지는 권모세로 자수성가형 사업가로 알려져있습니다. 권오영에서 권모세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아일랜드 리조트의 회장이자 세계투데이의 발행인이기도 합니다. 

 

샤크라 이은 전남편

2009년에 이은은 골프선수 권용과 결혼했습니다. 당시 유명 리조트 그룹의 아들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두사람은 젝스키스 장수원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후 슬하에 세 딸을 두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갔습니다.

 

결혼 후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던 이은은 2014년 육아예능인 SBS '오 마이 베이비'에 남편과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초호화 주택에 살며 재벌과 결혼한 연예인으로 많은 부러움을 샀죠. 

 

해당 주택은 시댁에서 하는 리조트로 그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70만평 대지에 헬기 착륙장과 목장까지 갖췄습니다. 해당 리조트에서 드라마 '야왕'이 촬영되기도 했죠. 자동차로 이동해야 할 만큼 넓은 마당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당시 이은은 시부모님과 아주버님, 형님 가족, 남편과 세 딸과 함께 산다고 했죠.

 

이은 이혼 알고보니 콩가루 집안?

[ 갑질 시아버지 ]

이은의 전 시아버지인 권모세 회장은 과거 MBC'시사매거진 2580' '회장님 너무합니다'의 당사자로 밝혀지면서 엄청난 비난을 받았습니다. 아일랜드 리조트의 빌라 인테리어 공사를 한 업체가 공사대금 대신 골프장 이용 선불카드를 받아가라는 소리를 들었다는 겁니다.

이에 방송에 나와 리조트 홍보를 하려고 한 이은 부부의 모습은 반감을 샀고 결국 '오 마이 베이비'에서 하차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은은 결혼 9년만인 2017년 파경 소식을 알리며 전남편 관련 흔적을 모두 지웠습니다.

 

[ 몰.카범 전남편 ]

권 씨는 올해 6월 28일부터 11월 13일 사이에 여성과의 성 관계 동.영상을 62개를 찍었다고 합니다. 거의 이틀에 한 번꼴로 찍었다는 거네요. 그리고 미국으로 도주하려다 체포됐죠. 

 

정가은 역시 재력가인줄 알았는데 사기꾼을 만나 이혼했죠. 

정가은 전 남편 김유진- 사기꾼 사진 이혼 미국으로 도주

 

정가은 전 남편 김유진- 사기꾼 사진 이혼 미국으로 도주

정가은 전 남편 김유진- 사기꾼 사진 이혼 미국으로 도주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난 선 출신의 정가은 2019년 12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사기혐의로 전 남편을 고소했습

tmi4yo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