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연예

정일우 병 - 언제 죽을지 모르는 공포 (feat.이민호)

by #§☆▒※‡@△◎№*&† 2022. 2. 8.
반응형

1987년생인 정일우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청춘 반열에 올랐죠. 당시 담임선생님인 서민정을 짝사랑하는 '이윤호'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은 시청률 20%대를 기록했고 정일우도 이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정일우 병  

2006년 정일우는 '거침없이 하이킥'의 오디션을 본 직후 절친인 배우 이민호와 함께 여행을 떠났습니다. 안타깝게도 당시 두 사람은 교통사고를 당하는데요. 음주운전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하면서 발생한 사고였습니다. 정일우와 이민호의 차를 들이받은 운전자와 조수석에 있던 동승자는 사고 당시 즉사했을 정도의 큰 사고였죠.

 

[ 정일우 공익 ]

이로인해 정일우는 4개월간, 이민호는 1년간 병원생활을 해야 했습니다. 정일우는 뇌출혈, 손목과 다리가 골절됐고 이민호는 다리에 철심까지 박았습니다. 두 사람이 공익으로 근무하게 된 배경이 바로 이 사고 때문입니다.

정일우는 캐스팅이 무산될까봐  '거침없이 하이킥' 감독에게 가벼운 접촉사고가 났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그래서 촬영 내내 몰래 진통제를 맞으며 울면서 연기했다고 합니다.

 

[ 정일우 뇌 ]

시트콤이 대박이 나고 정일우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만 그의 몸은 완전히 망가져있었습니다. 그래서 시트콤 종영 후 활동을 접고 일 년간 쉴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를 못 저었죠.

그러다 2013년 27살때 정일우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뇌동맥류 판정을 받습니다. 이는 뇌혈관벽이 부풀어 혈관 외부로 비정상적인 공간을 형성하는 병입니다. 만약 이게 터지면 바로 사망할 수 있어 무서운 병입니다. 이 병은 완치는 힘들고 수술은 가능하지만 정일우는 아직 나이가 어려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신 3개월에 한 번씩 추적 검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일우는 어린나이에 뇌동맥류 진단을 받고 언제 죽을지 모른다는 공포감에 한 달 동안 집안에서만 지냈다고 합니다. 그러다 현재를 즐기자는 생각이 들어 '산티아고 순례길'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걸 내려놓았다고 하죠.

 

최근 정일우는 코로나19 확진 판정도 받았습니다. 아무쪼록 회복후 좋은 작품에서 자주 만나길 바랍니다. 

 

수지와 이민호는 공개열애를 했죠. 수지의 전남친들은 누가 있을까요?

수지 이민호 이동욱 성준 열애 총정리

 

수지 이민호 이동욱 성준 열애 총정리

수지 이민호 이동욱 성준 열애 총정리 국민 첫사랑 수지의 열애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성준 2013년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모델 출신 배우 성준과 열애설이 났었죠. 기사에 공개된 사진에 수

tmi4you.tistory.com

 

 

반응형

댓글